'더 매직스타' 우승자 유호진, 단독 마술쇼 '오퍼스'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더 매직스타' 우승자인 마술사 유호진이 단독 마술쇼 개최를 확정했다.
23일 매니지먼트사 하이퍼프리즘에 따르면 유호진은 11월 2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단독 마술쇼 '오퍼스'(OPUS)로 관객과 만난다.
유호진은 프로그램 종영 이후 박준우, 에덴, 한설희, DK 등 '더 매직스타'에서 인연을 맺은 마술사들과 함께 전국 투어 콘서트를 진행해 2만명이 넘는 관객과 만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일 매니지먼트사 하이퍼프리즘에 따르면 유호진은 11월 2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단독 마술쇼 ‘오퍼스’(OPUS)로 관객과 만난다.
유호진은 2013년 F.I.S.M(세계 마술 올림픽)에서 아시아인 최초로 무대마술 부문 종합 우승인 ‘그랑프리’를 수상한 세계적인 마술사다. 지난 7월 화제 속 종영한 마술 오디션 프로그램 ‘더 매직스타’에서 우승하며 인기를 더욱 높였다.
유호진은 프로그램 종영 이후 박준우, 에덴, 한설희, DK 등 ‘더 매직스타’에서 인연을 맺은 마술사들과 함께 전국 투어 콘서트를 진행해 2만명이 넘는 관객과 만났다. 하이퍼프리즘은 “유호진은 자신의 인생 여정을 녹인 다채로운 마술쇼를 통해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온 팬들의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공연의 티켓 오픈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추후 하이퍼프리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