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샤이니 키 “박나래 누나 콘서트 신나게 즐기다 갔다…H.O.T 오빠들 언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샤이니 멤버 키가 콘서트를 즐겨 준 코미디언 박나래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키는 "저도 처음이다. 타이밍도 잘 맞았던 것 같고 팬 분들도 기념할 만한 날이 될 것 같아 특별한 컴백일이 될 것 같다"며 "요즘 낼 수 있겠다는 계산은 했는데 딱 계산해 보니까 생일에 나올 수 있겠더라. 그럼 기왕 이렇게 된 거 생일에 내자고, 저도 너무 좋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키는 지난 주말 단독 콘서트에서 신보 전곡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글 황혜진 기자/사진 표명중 기자]
그룹 샤이니 멤버 키가 콘서트를 즐겨 준 코미디언 박나래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키는 9월 23일 서울 영등포구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에서 3번째 미니 앨범 ‘Pleasure Shop’(플레저 숍)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키는 이번 앨범을 통해 1년 만에 솔로 가수 활동을 재개한다. 키는 "또 저번처럼 열심히 준비했다. 전 사실 본업이 이것이기 때문에 당연히 준비가 되면 또 나와야 하는 사람이니까. 그냥 절 좋아해 주시는 분들이 잘 즐겼으면 하는 마음으로 컴백을 준비해 나왔다"고 밝혔다.
컴백 당일 생일이라는 겹경사도 맞이했다. 키는 "저도 처음이다. 타이밍도 잘 맞았던 것 같고 팬 분들도 기념할 만한 날이 될 것 같아 특별한 컴백일이 될 것 같다"며 "요즘 낼 수 있겠다는 계산은 했는데 딱 계산해 보니까 생일에 나올 수 있겠더라. 그럼 기왕 이렇게 된 거 생일에 내자고, 저도 너무 좋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키는 지난 주말 단독 콘서트에서 신보 전곡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절친한 코미디언 박나래는 땀을 흥건하게 흘릴 정도로 콘서트를 신나게 즐겨 화제를 모았다.
이에 대해 키는 "콘서트를 미리 하기로 결정했었다"며 "나래 누나도 열심히 즐기다 갔다. 나래 누나 입에서 'H.O.T. 오빠들 얘기가 나왔다. 좋았냐고, 요즘 콘서트는 이렇다고 이야기를 했다"고 말했다.
키의 신보 ‘Pleasure Shop’은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 표명중 acep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이효리 이번엔 두루마리 휴지백 유행시키나, 화장실서 갓 나온 자태
- 서울 떠난 소시 유리, 이유 있는 미소...제주서 찾은 안정감 “나의 안식처”
- “4박에 1억→재벌 숙소” 한예슬♥10살 연하 초호화 여행지 공개(다시갈지도)[결정적장면]
- 역술가, 이혼발표 함소원에 “전남편과 재결합 어려울 것, 새 남자 보여”(가보자GO)
- 함소원 7살 딸 취혜정 공개 “영어·중국어 유치원, 3개 국어→한국 귀환 예고”(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