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키 “콘서트 온 박나래, 울고 웃고 다하고 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샤이니 키가 자신의 콘서트에서 열정적인 응원으로 화제를 모은 코미디언 박나래에 대해 언급했다.
샤이니 키가 23일 세 번째 미니앨범 '플레저 숍'을 발매한다.
키는 지난 14∼15일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앙코르 콘서트 '2024 키랜드 온: 앤드 온 <#>'을 펼치고 팬들을 만났다.
키는 "컴백보다 콘서트를 미리 하게 돼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이 있을 때 전곡을 공개해서 증폭시키고 싶었다"며 "나래 누나도 울고 웃고 다하고 갔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 기자] 샤이니 키가 자신의 콘서트에서 열정적인 응원으로 화제를 모은 코미디언 박나래에 대해 언급했다.
샤이니 키가 23일 세 번째 미니앨범 ‘플레저 숍’을 발매한다. 이날 신보 발매를 앞두고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키의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키는 지난 14∼15일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앙코르 콘서트 ‘2024 키랜드 온: 앤드 온 <#>’을 펼치고 팬들을 만났다.
서울 앙코르 콘서트에는 코미디언 박나래가 참석한 영상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키는 “컴백보다 콘서트를 미리 하게 돼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이 있을 때 전곡을 공개해서 증폭시키고 싶었다”며 “나래 누나도 울고 웃고 다하고 갔다”고 말했다.
키는 첫 번째 미니 앨범 ‘배드 러브’, 정규 2집 ‘가솔린’, 리패지 ‘킬러’로 레트로 트릴로지를 선보인데 이어 두 번째 미니 앨범 ‘굿 앤 그레이트’로 색다른 모습을 공개했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9월 발매된 전작 이후 약 1년 만의 국내 신보이자 키의 생일에 발매되는 만큼 팬들에게 특별한 의미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플레저 숍’(Pleasure Shop)을 포함한 ‘고잉 업’, ‘골든’, ‘노바케인’, ‘아이 노우’, ‘오버띵크’ 등 하우스 장르 위주의 총 6곡으로 구성됐다.
타이틀곡 ‘플레저 숍’은 독특한 신스 패드 패턴과 드럼 비트가 댄서블하게 어우러진 일렉트로 하우스 장르의 곡이다. 청량한 보컬과 다이내믹한 랩을 오가는 키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키가 작사에 참여한 가사에는 ‘사이보그 키’가 자신만의 세계로 사람들을 이끄는 스토리를 담아 듣는 재미를 높였다. 키는 “그나마 있는 감정까지 싹 사라진 나라면 어떨까의 생각에서 사이보그 콘셉트가 나왔다”고 말했다.
퍼포먼스는 키가 선사하는 ‘즐거움의 상점’을 테마로 곡의 쿨하고 트렌디한 무드를 잘 보여주며, 한쪽 손을 위로 높이 올려 상대를 환영하는 제스처를 비롯해 캐치한 포인트 안무들이 돋보이는 것은 물론, 12명의 다인원 댄서와 함께하는 만큼 볼거리로 꽉 찬 화려한 무대가 기대된다.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9년 만에 JDB 떠나는 박나래, 불화설 일축 “서로의 미래 응원”
- 은가은♥박현호 “추파는 은가은이 먼저, ‘자니?’ 문자 왔다” (불후의 명곡)
- “눈 떠 보니 유부남이 몸 만져” BJ파이, 성추행 피해 고백
- 데프콘, 송해나와 열애설 재점화…“정말 비즈니스 관계인가” 질문
- 이용대 “배드민턴 실패보다 이혼이 더 충격…결혼하면 또 실패할까 두려워” 심경 토로
- 이효리, ‘60억 평창동 집’ 이사 전 선행…화가로 변신해 그림 후원
- 김정난 “결혼 안 한 이유는 사주 때문, 10년 동안 설렘 없었다” (미운우리새끼)
- 도경완♥장윤정 “우리 연우가 저런다고?” LA 관광명소 에서 하영이 따돌린 모습에 ‘깜놀’
- 최준석♥어효인, 치킨 한 마리 때문에 갈등 불거진 갈등…“치킨 한 마리 정도는 살 수 있잖아”
- 카리나 닮은 강다은 미모, 누군가 했더니…강석우 딸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