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VIP 갈라디너·싸커스쿨` 프로그램 마련

김경렬 2024. 9. 23. 11: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C제일은행이 지난 20일 저녁 서울 중구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VIP 고객과 임직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리버풀 레전드와 함께하는 VIP 갈라디너' 행사를 열었다고 23일 밝혔다.

최기훈 SC제일은행 마케팅커뮤니케이션부문장(전무)은 "이번 행사는 모기업인 SC그룹이 2010년부터 15년째 메인 파트너로 후원 중인 리버풀과의 협력을 통해 마련된 것으로 고객에게 글로벌 역량을 가진 당행의 고유한 강점과 차별성을 알리는 뜻깊은 자리였다"면서 "앞으로도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인 리버풀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다양한 고객 체험 행사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도 하남 스타필드서 특별 축구교육 프로그램 진행
서울 중구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지난 20일 열린 '리버풀 레전드와 함께하는 VIP갈라디너' 행사에서 박종복(왼쪽부터) SC제일은행장, 패트릭 베르게르 리버풀FC 레전드, 개러스 위어 주한영국대사관 부대사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SC제일은행 제공]

SC제일은행이 지난 20일 저녁 서울 중구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VIP 고객과 임직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리버풀 레전드와 함께하는 VIP 갈라디너' 행사를 열었다고 23일 밝혔다.

행사의 주제는 '동서양의 아름다운 조화'다. 행사에서는 1990년대 후반 리버풀FC(이하 리버풀)의 대표적 공격형 미드필더로 활약한 레전드 패트릭 베르게르(Patrik Berger)가 초청됐다. 주한영국대사관의 콜린 크룩스(Colin Crooks) 대사 대리로 참석한 개러스 위어(Gareth Weir) 부대사는 건배사를 했다.

이어 21일에는 경기도 하남시 스타필드하남 풋살파크에서 축구를 좋아하는 어린이들을 위한 특별한 축구교육 프로그램인 'SC제일은행과 함께하는 리버풀 싸커스쿨'을 개최했다. 리버풀 레전드 패트릭 베르게르와 리버풀 인터내셔널 아카데미 소속 코치진이 고객 및 임직원 초등학생 자녀 60여명에 축구 기술을 소개했다.

최기훈 SC제일은행 마케팅커뮤니케이션부문장(전무)은 "이번 행사는 모기업인 SC그룹이 2010년부터 15년째 메인 파트너로 후원 중인 리버풀과의 협력을 통해 마련된 것으로 고객에게 글로벌 역량을 가진 당행의 고유한 강점과 차별성을 알리는 뜻깊은 자리였다"면서 "앞으로도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인 리버풀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다양한 고객 체험 행사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김경렬기자 iam10@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