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메타, '드론 조종 자격증 실습 콘텐츠' 오픈…B2C 시장 진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온시큐어의 자회사 라온메타(대표 이순형)는 23일 메타버스 기반 실습 전문 서비스인 메타데미의 '드론 조종 자격증 실습 콘텐츠'를 공식 오픈했다.
윤원석 라온메타 본부장은 "메타데미의 드론 조종 실습 콘텐츠가 자격증 취득 전후로 실습이 부족한 고객들에게 반복적이고 효과적인 조종 실습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메타데미의 B2C 시장점유율 확대를 통해 실용적 메타버스 시장에서 라온메타의 선도적 입지를 확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진성 기자] 라온시큐어의 자회사 라온메타(대표 이순형)는 23일 메타버스 기반 실습 전문 서비스인 메타데미의 ‘드론 조종 자격증 실습 콘텐츠’를 공식 오픈했다.
라온메타는 드론 조종 자격증 실습 콘텐츠를 시작으로, 실험동물 부검, 간호술기, 물리치료, 요양보호, IT보안 등 기존에 메타데미에서 B2B(기업간 거래)로만 제공하던 실습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B2C로 제공할 계획이다.
메타데미의 드론 조종 자격증 실습 콘텐츠는 언제 어디서든 메타버스 내에서 도시, 산악, 해안 등 실제 지형지물을 적용한 현실과 같은 다양한 비행 상황을 연출해 실제 드론 조종과 동일한 실습을 경험하며 실전 감각을 키울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실제 드론 조종 시 발생할 수 있는 추락, 충돌 등의 위험 없이 안전한 실습이 가능하다.
총 4종의 드론 조종 자격증 중 1종과 2종까지의 실기시험에 맞춘 단계별 커리큘럼도 제공한다. 고객은 필요에 따라 3개월, 6개월, 1년 단위로 이용권을 언제든지 자유롭게 구매해 드론 조종을 실습할 수 있다.
윤원석 라온메타 본부장은 “메타데미의 드론 조종 실습 콘텐츠가 자격증 취득 전후로 실습이 부족한 고객들에게 반복적이고 효과적인 조종 실습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메타데미의 B2C 시장점유율 확대를 통해 실용적 메타버스 시장에서 라온메타의 선도적 입지를 확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정진성 기자(js4210@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김영선, 비례공천 조건으로 '전국 조직망' 추가 제시"
- 아내와 4년간 '불륜'…내연남 자백 받은 '연주자 남편' [결혼과 이혼]
- 직원들 앞에서 "사장 미친X" 욕한 직원, 해고 했더니…"서면 통지 없어 위법"
- 장애인 등 명의로 매점 20여곳 낙찰…징역 2년·추징금 4억여원 확정
- '필러' 맞은 뒤 핏물과 물집…중요부위 '80%' 절단한 남성
- 도로에 솟은 '맨홀 뚜껑'…대낮이면 '피할 수 있다'? [기가車]
- 집 있는 '금수저' 미성년 증가…2만6000명 육박
- 한때 '귀족 과일'이었는데…한국산 샤인머스캣, 중국서 인기 주춤
- 굶주린 새끼 북극곰…아이슬란드서 민가 쓰레기 뒤지다 사살
- 尹, 다섯쌍둥이에 탄생에 축하선물…"모두의 기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