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클라우드, AWS 인프라와 결합한 `TCP on AWS`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맥스클라우드의 완전 관리형 클라우드 플랫폼과 아마존웹서비스(이하 AWS)의 인프라가 결합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솔루션 'TCP 온(on) AWS'가 공개된다.
발표자로는 강민구 티맥스클라우드 상무와 이승민 AWS코리아 매니저가 나서 각각 'TCP 온 AWS의 고도화된 네이티브 클라우드 전환'과 '티맥스클라우드와 AWS 협력 전략'을 주제로 발표를 진행한다.
'TCP 온 AWS'는 티맥스클라우드의 플랫폼과 AWS의 인프라가 결합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솔루션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맥스클라우드의 완전 관리형 클라우드 플랫폼과 아마존웹서비스(이하 AWS)의 인프라가 결합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솔루션 'TCP 온(on) AWS'가 공개된다.
티맥스클라우드는 오는 26일 '클라우드 리스크를 최소화하는 성공적인 디지털 전환 전략' 온라인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티맥스클라우드와 AWS는 이날 자리에서 기업들의 효율적인 클라우드 네이티브 전환을 지원할 'TCP 온 AWS'를 소개할 예정이다. 발표자로는 강민구 티맥스클라우드 상무와 이승민 AWS코리아 매니저가 나서 각각 'TCP 온 AWS의 고도화된 네이티브 클라우드 전환'과 '티맥스클라우드와 AWS 협력 전략'을 주제로 발표를 진행한다.
'TCP 온 AWS'는 티맥스클라우드의 플랫폼과 AWS의 인프라가 결합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솔루션이다. 특히 퍼블릭 클라우드의 무한한 확장성과 프라이빗 인프라의 안정성을 제공한 것이 특징이다. △유연한 워크로드 △완전관리형 마이그레이션 △클라우드 네이티브도 지원한다. 이에 이번 웨비나에서는 이를 기반으로 하는 양방향 클라우드 전환부터 애플리케이션(앱) 현대화까지 티맥스클라우드가 제시하는 고도화된 클라우드 네이티브 전략과 실제 AWS 고객의 소리(VOC)를 반영한 마이그레이션 적용 방안 등이 함께 설명될 예정이다.
김화중 티맥스클라우드 대표는 "글로벌 클라우드 선도기업 AWS와 이어가고 있는 비즈니스 협업 차원에서 이번 웨비나가 준비됐다"며 "글로벌 시장에서 만나게 될 잠재 고객들에게 티맥스클라우드의 기술력을 선보이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유진아기자 gnyu4@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해리스, 트럼프에 또 앞섰다…"전국서 4%p·경합주서는 2%p"
- "지구 끝까지 가서 잡는다"…호주경찰 47년만에 `女 잔혹살해` 용의자 체포
- "끔찍한 살인이었다"…유명 트렌스젠더 모델, `비극` 맞게 된 이유
- "내일 빠따 열두대로 시작"…직장 내 괴롭힘 숨진 25살 청년, 산재 인정
- 고양이 털 쓰다듬자 `파바박`… 정전기 왜 생기는 걸까
- KDI "중장기 민간소비 증가율 1%대 중반"
- 현대차그룹, 폭스바겐 누르고 수익성 톱2 등극
- 믿을 건 밸류업뿐인데…세제 인센티브, 국회 통과 `하세월`
- 코스피 하락 베팅 `곱버스` 거래량↑…"트럼프 리스크 주의해야"
- 성수·영등포 확 바뀌나… 서울 준공업지역 규제 확 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