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심층수, ‘2024 프리미엄 천년동안 김장김치’ 사전 예약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교그룹과 고성군, 강원특별자치도가 함께 설립한 해양심층수 전문기업 강원심층수는 오는 10월 20일까지 해양심층수를 활용해 담근 '프리미엄 천년동안 김장김치'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외에 기존 김치 구매 이력이 있는 고객이 사전 예약 기간 동안 다량 구매시 천년동안 전통 고추장, 해양심층수 소금세트 등 경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월21일부터 순차출고
[이데일리 김영환 기자] 대교그룹과 고성군, 강원특별자치도가 함께 설립한 해양심층수 전문기업 강원심층수는 오는 10월 20일까지 해양심층수를 활용해 담근 ‘프리미엄 천년동안 김장김치’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또 김치에 들어가는 소금도 동해 고성 수심 605M 해양심층수로 만든 청정한 소금을 사용했다.
사전 예약 시 포기김치 5kg 1박스당 5000원의 가격 할인 및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하며 맛과 신선함을 위해 매주 출고 수량만큼만 생산한다. ESG 경영 일환으로 일회용 아이스팩 대신 얼린 천년동안 500ml 생수를 보냉제로 동봉해 신선도를 유지한다.
이외에 기존 김치 구매 이력이 있는 고객이 사전 예약 기간 동안 다량 구매시 천년동안 전통 고추장, 해양심층수 소금세트 등 경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10월 21일부터 순차 출고될 계획이다.
강원심층수 관계자는 “고물가 기조가 계속되고 있지만 이번 천년동안 김치는 최고의 제품을 변함없는 가격에 제공하고자 노력했다”며 “차별화된 건강함과 풍미를 자랑하는 천년동안 김치를 사전예약 기간 동안 한정 수량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김영환 (kyh1030@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