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캐피탈, 2024년 신입사원 공개채용…일반·IT 직군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NK캐피탈은 다음달 6일까지 '2024년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모집부문은 일반 및 IT직군이며 ▷서류전형 ▷필기전형, 인적성 검사 ▷1차 면접 ▷2차 면접 등을 거쳐 최종 인원을 선발한다.
일반직군은 영업 전 부문을 비롯해 전략기획, 경영지원, 재무·회계, 해외사업지원, 디지털 기획 등의 업무를 담당한다.
서류접수는 오늘부터 다음달 6일 오후 5시까지 BNK캐피탈 채용사이트에서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모집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문혜현 기자] BNK캐피탈은 다음달 6일까지 ‘2024년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모집부문은 일반 및 IT직군이며 ▷서류전형 ▷필기전형, 인적성 검사 ▷1차 면접 ▷2차 면접 등을 거쳐 최종 인원을 선발한다. 선발된 인원은 오는 12월부터 약 3주간의 신입사원 연수 과정을 수료해야 한다.
지원자격은 국내외 4년제 대학 학위 및 동등 수준 이상 학위 소지자로 성별과 연령, 전공에 제한은 없다. 또한 보훈대상자와 장애인, 전문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일반직군은 영업 전 부문을 비롯해 전략기획, 경영지원, 재무·회계, 해외사업지원, 디지털 기획 등의 업무를 담당한다. IT직군은 IT기획 및 IT개발/운영 관련 부서에 배치되어 부산 또는 서울 여의도에서 근무하게 된다.
서류접수는 오늘부터 다음달 6일 오후 5시까지 BNK캐피탈 채용사이트에서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모집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BNK캐피탈 관계자는 “채용된 인력은 BNK캐피탈을 미래 시장을 선도하는 탑클래스 캐피탈사로 이끌어갈 핵심인재로 적극 양성해 나갈 계획”이라며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moon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세영 폭로’ 배드민턴협회, 이사들까지…“現 회장 큰 해악, 사퇴해야”
- “설마했는데, 진짜 이렇게 나온다?” 1위 뺏긴 삼성…파격 ‘접는폰’ 예고
- “개한테 무슨 짓을” 베컴 아들 부부, 온몸 핑크로 뒤덮인 반려견에 ‘논란’
- [영상] 또 사육사 덮친 판다에 中 ‘발칵’…“사육사가 잘못했네” 무슨 일?
- “SNS 유행도 지겹다” 두바이 끝나니 이젠 ‘스웨덴 캔디’ 난리
- ‘욕설DM 논란’ 빠니보틀, “난 공인 아냐…방송 큰 미련없다”
- 신유빈 또 미담…16살에 첫 월급 기부한 보육시설에 깜짝 선물
- “눈 떠보니 내 가슴을” 유명 女 BJ 충격 폭로…“유부남이 대체 왜?”
- 손자와 함께 근력운동?…83세 근육질 할아버지, 건강비결은 ‘이것’
- “연예인 아니세요? 자리 좀”…노홍철, 비행기서 받은 황당 요구에 ‘헛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