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해나 “데프콘과 열애? 가족끼리 왜 이래” 부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송해나가 가수 데프콘과 열애설이 불거지자 직접 부인하고 나섰다.
사진은 송해나와 데프콘의 열애설 언급이 된 기사를 캡처한 것으로, 송해나는 "다들 오해 마셔요. 가족끼리 어색해지게 왜 이래요 증말"이라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또한 최근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 녹화에서는 "송해나와 데프콘의 관계는 정말 비즈니스인가?"라며 송해나와 데프콘의 관계에 대한 질문이 언급돼 또 한 번 두 사람의 열애설이 재점화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델 송해나가 가수 데프콘과 열애설이 불거지자 직접 부인하고 나섰다.
송해나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열애설이라니..다들 믿고 계신 거 같아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은 송해나와 데프콘의 열애설 언급이 된 기사를 캡처한 것으로, 송해나는 “다들 오해 마셔요. 가족끼리 어색해지게 왜 이래요 증말”이라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이어 “이경이, 프콘오빠, 저의 케미 많이 사랑해주세요”라고 덧붙엿다.
송해나와 데프콘은 ENA·SBS Plus ‘나는 솔로’에서 MC로 호흡 중이다. 두 사람의 찐한 케미라 프로그램의 재미를 더하고 있는 가운데, 두 사람을 두고 과거 열애설이 불거진 바 있다.
두 사람은 지난 6월 방송된 티캐스트 E채널 ‘다해준다 인력사무소’에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당시 데프콘은 “송해나랑 오래 보고 싶다. 괜히 엮이고 싶지 않다”라고 말했고, 송해나도 “오빠는 사실 자꾸 생각나게 만드는 사람이다”라고 언급해 화제가 됐다.
또한 최근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 녹화에서는 “송해나와 데프콘의 관계는 정말 비즈니스인가?”라며 송해나와 데프콘의 관계에 대한 질문이 언급돼 또 한 번 두 사람의 열애설이 재점화 됐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美 힙합 대부’ 퍼프 대디, 성매매·납치 등 혐의로 구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곽튜브 “이나은에 미안함 앞서 여행 제안…변명의 여지 없다” 2차 사과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
- 줄줄이 손절? ‘학폭 의혹’ 안세하, 옥천군 전국연극제 홍보대사 해촉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방탄소년단, 美 빌보드 선정 ‘21세기 최고 팝스타’ 19위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강다니엘, 탈덕수용소 상대로 승소 “1억 민사 소송도 제기”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윤 대통령, 페루 리마 도착…APEC 정상회의 준비 박차
- 오늘 이재명 1심 선고…'벌금 100만 원' 여부 주목
- 코스피 2,400선 내줘…8월 '블랙먼데이' 이후 처음
- 친동생 죽인 60대 법정서 ″형사님 감사합니다″
- 양광준 후배글 화제...″순하고 착했는데 너무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