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캐피탈, 2024년 신입사원 공개채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NK캐피탈은 오는 10월 6일까지 '2024년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모집부문은 일반 및 IT직군이며 △서류전형 △필기전형, 인적성 검사 △1차 면접 △2차 면접 등을 거쳐 최종 인원을 선발한다.
지원자격은 국내외 4년제 대학 학위 및 동등 수준 이상 학위 소지자로 성별과 연령, 전공에 제한은 없다.
일반직군은 영업 전 부문을 비롯해 전략기획, 경영지원, 재무/회계, 해외사업지원, 디지털 기획 등의 업무를 담당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집부문은 일반 및 IT직군이며 △서류전형 △필기전형, 인적성 검사 △1차 면접 △2차 면접 등을 거쳐 최종 인원을 선발한다. 선발된 인원은 오는 12월부터 약 3주간의 신입사원 연수 과정을 수료해야 한다.
지원자격은 국내외 4년제 대학 학위 및 동등 수준 이상 학위 소지자로 성별과 연령, 전공에 제한은 없다. 또한 보훈대상자와 장애인, 전문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일반직군은 영업 전 부문을 비롯해 전략기획, 경영지원, 재무/회계, 해외사업지원, 디지털 기획 등의 업무를 담당한다. IT직군은 IT기획 및 IT개발/운영 관련 부서에 배치되어 부산 또는 서울 여의도에서 근무하게 된다.
BNK캐피탈 관계자는 “채용된 인력은 BNK캐피탈을 미래 시장을 선도하는 탑클래스 캐피탈사로 이끌어갈 핵심인재로 적극 양성해 나갈 계획”이라며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밝혔다.
서류접수는 오늘부터 다음달 6일 오후 5시까지 BNK캐피탈 채용사이트에서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모집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두리 (duri2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