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클라우드 "AWS 인프라 결합, 클라우드 리스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맥스클라우드는 신제품 'TCP(Tmax Cloud Platform) on 아마존웹서비스(AWS)'를 오는 26일 '클라우드 리스크를 최소화하는 성공적인 디지털 전환 전략' 온라인 웨비나를 통해 공개한다고 23일 밝혔다.
강민구 상무는 'TCP on AWS의 고도화된 네이티브 클라우드 전환'를 주제로, 이승민 매니저는 '티맥스클라우드와 AWS 협력 전략'을 주제로 발표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맥스 클라우드 플랫폼과 AWS 인프라 결합한 'TCP on AWS' 소개 예정
[서울=뉴시스]송혜리 기자 = 티맥스클라우드는 신제품 'TCP(Tmax Cloud Platform) on 아마존웹서비스(AWS)'를 오는 26일 '클라우드 리스크를 최소화하는 성공적인 디지털 전환 전략' 온라인 웨비나를 통해 공개한다고 23일 밝혔다.
TCP on AWS는 AWS의 인프라와 티맥스클라우드의 플랫폼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솔루션이다. 퍼블릭 클라우드의 무한한 확장성과 프라이빗 인프라의 안정성을 제공한다는 게 회사 측은 설명이다. 또 ▲유연한 워크로드 ▲완전관리형 마이그레이션 ▲클라우드 네이티브 지원 등의 특장점을 갖고 있다.
26일 온라인 웨비나 발표자로는 티맥스클라우드 강민구 상무와 AWS코리아 이승민 매니저가 나선다. 강민구 상무는 'TCP on AWS의 고도화된 네이티브 클라우드 전환'를 주제로, 이승민 매니저는 ‘티맥스클라우드와 AWS 협력 전략’을 주제로 발표를 진행한다.
김화중 티맥스클라우드 대표는 "글로벌 클라우드 선도기업 AWS와 이어가고 있는 비즈니스 협업 차원에서 이번 웨비나가 준비됐다"며 "글로벌 시장에서 만나게 될 잠재 고객들에게 티맥스클라우드의 기술력을 선보이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chewoo@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유족, 무릎 꿇고 엄벌 탄원(종합)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
- 죄수복 입은 김정은 철창 안에…스위스에 걸린 광고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연봉 7000만원' 전공의 수련수당…필수의료 유입 실효성 의문
- 축구 경기중 날아온 '돼지머리'…발로 찼다가 부러질 뻔(영상)
- 추성훈 "사람 안 믿는다"…왜?
- 나나, 상의 탈의 후 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 장가현 "전남편 조성민, 베드신 간섭…신음소리도 물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