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스윙데이즈_암호명A'에 하도권 합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창작뮤지컬 '스윙 데이즈_암호명 A'에 배우 하도권이 합류한다.
제작사 컴퍼니연작은 11월19일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개막하는 이 뮤지컬에 하도권이 '민용' 역으로 출연한다고 23일 밝혔다.
이 뮤지컬은 존경받는 기업인이자 독립운동가, 고(故) 유일한 박사의 일화를 모티브로 제작된 작품이다.
앞서 유준상, 신성록, 민우혁, 고훈정, 이창용, 김건우, 김려원, 전나영, 이아름솔, 정상훈, 김승용, 장현성, 성기윤, 최현주, 이지숙 등이 캐스팅을 확정지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이예슬 기자 = 창작뮤지컬 '스윙 데이즈_암호명 A'에 배우 하도권이 합류한다.
제작사 컴퍼니연작은 11월19일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개막하는 이 뮤지컬에 하도권이 '민용' 역으로 출연한다고 23일 밝혔다. 이 뮤지컬은 존경받는 기업인이자 독립운동가, 고(故) 유일한 박사의 일화를 모티브로 제작된 작품이다.
앞서 유준상, 신성록, 민우혁, 고훈정, 이창용, 김건우, 김려원, 전나영, 이아름솔, 정상훈, 김승용, 장현성, 성기윤, 최현주, 이지숙 등이 캐스팅을 확정지었다.
작품은 미국 OSS(CIA의 전신)가 주도한 비밀 첩보작전 '냅코 프로젝트'를 소재로 한다. 최정예 조선인 요원으로 팀을 꾸려 일제의 기밀을 수집하고 거점을 확보한다는 목표였다. 작전 수행 직전 일본이 항복하고 조선이 광복을 맞으면서 프로젝트는 무산됐다.
11월19일부터 내년 2월9일까지.
☞공감언론 뉴시스 ashley85@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유족, 무릎 꿇고 엄벌 탄원(종합)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
- 죄수복 입은 김정은 철창 안에…스위스에 걸린 광고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연봉 7000만원' 전공의 수련수당…필수의료 유입 실효성 의문
- 축구 경기중 날아온 '돼지머리'…발로 찼다가 부러질 뻔(영상)
- 추성훈 "사람 안 믿는다"…왜?
- 나나, 상의 탈의 후 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 장가현 "전남편 조성민, 베드신 간섭…신음소리도 물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