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SK스토아서 최희와 '스트레스리스' 꿀잠 라이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이스침대는 아나운서 최희와 독점 수입·유통하는 프리미엄 리클라이너 브랜드 '스트레스리스'(Stressless)의 꿀잠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에이스침대는 집안 분위기를 전환해 줄 가을맞이 인테리어 아이템을 찾는 고객을 위해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스트레스리스 리클라이너를 소개하는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에이스침대는 아나운서 최희와 독점 수입·유통하는 프리미엄 리클라이너 브랜드 '스트레스리스'(Stressless)의 꿀잠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에이스침대는 집안 분위기를 전환해 줄 가을맞이 인테리어 아이템을 찾는 고객을 위해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스트레스리스 리클라이너를 소개하는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 방송인 최희가 진행자로 참여해 북유럽 감성이 담긴 명품 리클라이너에 대해 소개한다. 방송은 24일 오후 8시 SK스토아에서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는 스칸디나비아 최대 가구 회사 '에코르네스'(Ekornes)가 100% 노르웨이 현지에서 생산하는 스트레스리스의 1인 리클라이너 대표 4종을 소개한다.
먼저 △대형 사이즈 제품으로 장신 고객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최고급 모델 '매직 시그니처'(스패로우 블루)와 △부드러운 곡선 처리와 풍부한 쿠션으로 완벽한 휴식을 제공하는 베스트셀러 '메이페어 클래식’(샌드)을 만나볼 수 있다. △세련된 크로스베이스와 헤드레스트 쿠션의 조화로 우아한 분위기와 안락함을 선사하는 ‘베를린 크로스’(머쉬룸)와 △모던한 스타베이스에 독특한 백쿠션을 더해 유니크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런던 스타'(코퍼) 등도 준비했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리클라이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깔끔한 디자인에 USB 충전단자까지 탑재해 활용도가 높은 '알파 테이블' △리클라이너 아래에 놓고 사용할 수 있는 '스트레스리스 전용 러그' △리클라이너를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는 '스트레스리스 전용 가죽 클리너'를 증정한다. 알파 테이블은 매직 시그니처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러그와 가죽 클리너는 이날 방송 중 1인용 리클라이너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이 대상이다.
사은품 증정 외에도 KB페이, KB카드를 이용하는 고객은 혜택가에 제품 구매가 가능하며 무이자 할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 라이브 방송의 전 상품에 적용되는 쿠폰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제품 구매 금액에 따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을 차등 지급, 방송 전 진행자 최희의 인스타그램 게시물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1만 원 쿠폰(20명)을 제공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완벽한 휴식 공간을 제공하면서 포인트 인테리어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리클라이너를 합리적인 가격에 장만할 수 있도록 이번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라며 "그 어느 때보다 다양한 혜택과 함께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인 만큼, 스트레스리스가 선사하는 편안함을 놓치지 않고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jd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달 120 줄게, 밥 먹고 즐기자"…편의점 딸뻘 알바생에 조건만남 제안
- 지퍼 열면 쇄골 노출 'For You♡'…"이상한 옷인가?" 특수제작한 이유에 '반전'
- "순하고 착했었는데…" 양광준과 1년 동고동락한 육사 후배 '경악'
- 숙소 문 열었더니 '성큼'…더보이즈 선우, 사생팬에 폭행당했다
- 미사포 쓰고 두 딸과 함께, 명동성당 강단 선 김태희…"항상 행복? 결코"
- "로또 1등 당첨돼 15억 아파트 샀는데…아내·처형이 다 날렸다"
- "자수합니다"던 김나정, 실제 필로폰 양성 반응→불구속 입건(종합)
- '나솔' 10기 정숙 "가슴 원래 커, 줄여서 이 정도…엄마는 H컵" 폭탄발언
- '55세' 엄정화, 나이 잊은 동안 미모…명품 각선미까지 [N샷]
- "'누나 내년 35세 노산, 난 놀 때'…두 살 연하 예비신랑, 유세 떨어 파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