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증권, '美 주식 실전투자대회' 개최…최대 상금 8000만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iM증권은 다음달 14일부터 12월6일까지 미국 주식 실전투자대회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iM증권이 처음 진행하는 대회로 iM증권 미국 주식 거래 고객이 대상이다.
대회는 11월30일까지 iM증권 홈페이지,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홈트레이딩시스템(HTS) 실전투자대회 메뉴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기간 내 iM증권 스마트지점에서 계좌를 신규 개설하고 대회 참가 신청을 하면 미국주식 투자지원금 5달러를 지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박은비 기자 = iM증권은 다음달 14일부터 12월6일까지 미국 주식 실전투자대회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iM증권이 처음 진행하는 대회로 iM증권 미국 주식 거래 고객이 대상이다. 2주씩 총 4개 세션으로 진행하며 각 세션별로 리그 우승자에게 상금을 지급한다. 총 상금은 8000만원 상당으로 개인별 최대 2700만원을 받을 수 있다.
거래 가능 종목은 미국 주식 거래소(NASDAQ, NYSE, AMEX)에 상장된 매매 가능 전 종목이 대상이다. 각 세션별로 요건을 충족하는 참가자 1명씩 추첨해 뉴욕 왕복 항공권을 지급하기로 했다.
대회는 11월30일까지 iM증권 홈페이지,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홈트레이딩시스템(HTS) 실전투자대회 메뉴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기간 내 iM증권 스마트지점에서 계좌를 신규 개설하고 대회 참가 신청을 하면 미국주식 투자지원금 5달러를 지급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silverlin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유족, 무릎 꿇고 엄벌 탄원(종합)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
- 죄수복 입은 김정은 철창 안에…스위스에 걸린 광고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연봉 7000만원' 전공의 수련수당…필수의료 유입 실효성 의문
- 축구 경기중 날아온 '돼지머리'…발로 찼다가 부러질 뻔(영상)
- 추성훈 "사람 안 믿는다"…왜?
- 나나, 상의 탈의 후 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 장가현 "전남편 조성민, 베드신 간섭…신음소리도 물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