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대, 구민 위한 광진구청 지역연계 프로그램 개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종대(총장 엄종화) 미래교육원은 다음달부터 광진구청 교육지원과와 함께 광진구민을 대상으로 한 2024년 하반기 세종대 지역연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동일 세종대 미래교육원장은 "광진구청과 협력해 지역 주민의 삶의 질을 높이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발굴하고 지역 주민들이 풍부한 배움의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수료 기준 충족 시 수료증 발급
[서울=뉴시스]문효민 인턴 기자 = 세종대(총장 엄종화) 미래교육원은 다음달부터 광진구청 교육지원과와 함께 광진구민을 대상으로 한 2024년 하반기 세종대 지역연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세종대 지역연계 프로그램'은 2021년부터 세종대와 광진구청이 함께 추진하는 관학 연계 프로그램으로 지역 주민들에게 다양한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하반기에는 광진구민의 수요조사를 바탕으로 △소자본 카페창업을 위한 바리스타 양성과정 △뚝딱! 스마트한 온라인 홍보물 만들기 △카페 디저트 실무 클래스 △병원비 아껴주는 평생건강 솔루션 등 4가지 프로그램이 개설되며 세종대 대양AI센터에서 진행된다.
각 과정의 참가자가 일정 수료 기준을 충족하면 세종대 미래교육원장과 광진구청장 공동명의의 수료증이 발급된다.
이동일 세종대 미래교육원장은 "광진구청과 협력해 지역 주민의 삶의 질을 높이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발굴하고 지역 주민들이 풍부한 배움의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moo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검찰,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평생 참회해야"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
- 죄수복 입은 김정은 철창 안에…스위스에 걸린 광고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연봉 7000만원' 전공의 수련수당…필수의료 유입 실효성 의문
- 축구 경기중 날아온 '돼지머리'…발로 찼다가 부러질 뻔(영상)
- 추성훈 "사람 안 믿는다"…왜?
- 윤 "김건희, 악마화 억울함 있지만 국민께 미안함이 더 커"
- 장가현 "전남편 조성민, 베드신 간섭…신음소리도 물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