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번째 공연 축하” BTS 뷔, 아이유 콘서트장서 경례…제이홉도 직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뷔와 제이홉이 아이유의 단독 콘서트에 참석해 아이유의 100번째 공연을 축하했다.
제이홉과 뷔는 공연 마지막 날 직접 아이유 콘서트 현장을 방문했다.
뷔는 23일 자신의 SNS에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아이유 월드투어 앙코르 콘서트 현장 사진을 게재하며 "100번째 공연 축하한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뷔와 제이홉이 아이유의 단독 콘서트에 참석해 아이유의 100번째 공연을 축하했다.
지난 21일과 22일 양일간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2024 아이유 월드 투어 콘서트 앙코르: 더 위닝’을 열고 총 10만명의 유애나(공식 팬덤명)를 만났다.
제이홉과 뷔는 공연 마지막 날 직접 아이유 콘서트 현장을 방문했다. 뷔는 아이유와 ‘러브 윈즈 올’ 뮤직비디오 남녀 주인공으로 활약한 바 있다.
뷔는 23일 자신의 SNS에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아이유 월드투어 앙코르 콘서트 현장 사진을 게재하며 “100번째 공연 축하한다”고 전했다.
앞서 제이홉은 뷔가 아이유 콘서트장에서 경례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모으기도 했다.
이번 아이유의 월드투어 앙코르 콘서트에는 이들 뿐만 아니라 배우 고소영, 가수 지드래곤, 라이즈 성찬, 앤톤 등이 방문했다.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9년 만에 JDB 떠나는 박나래, 불화설 일축 “서로의 미래 응원”
- “눈 떠 보니 유부남이 몸 만져” BJ파이, 성추행 피해 고백
- 데프콘, 송해나와 열애설 재점화…“정말 비즈니스 관계인가” 질문
- 이용대 “배드민턴 실패보다 이혼이 더 충격…결혼하면 또 실패할까 두려워” 심경 토로
- 은가은♥박현호 “추파는 은가은이 먼저, ‘자니?’ 문자 왔다” (불후의 명곡)
- 최준석♥어효인, 치킨 한 마리 때문에 갈등 불거진 갈등…“치킨 한 마리 정도는 살 수 있잖아”
- 도경완♥장윤정 “우리 연우가 저런다고?” LA 관광명소 에서 하영이 따돌린 모습에 ‘깜놀’
- 역술인도 당황한 함소원 이혼 “새로운 남자 보인다” 예언
- 지연, 결혼 반지 뺐다…결별 암시?
- 카리나 닮은 강다은 미모, 누군가 했더니…강석우 딸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