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닦남’ 김석훈 “지구 온난화가 삶 바꿔놨다” 소신 발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구를 닦는 남자들' 김석훈이 몽골 오지 여행 소감을 전해 눈길을 끈다.
'지구를 닦는 남자들'(이하 '지닦남')은 없으면 없는 대로 떠나는 여행을 통해 환경을 돌아보는 신개념 ESG향 여행 프로그램.
뿐만 아니라, 김석훈과 20년지기 절친인 권율을 비롯, 임우일, 신재하, 노마드션 5인 크루가 쌓아 올릴 몽골 오지 케미스트리도 놓칠 수 없는 '지닦남'만의 관전 포인트 중 하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구를 닦는 남자들’(이하 ‘지닦남’)은 없으면 없는 대로 떠나는 여행을 통해 환경을 돌아보는 신개념 ESG향 여행 프로그램. 소비를 줄이는 것이 쓰레기를 줄이는 것이라 외치는 ‘쓰레기 아저씨’ 김석훈의 세계관에서 기획된 프로그램으로, 맏형 김석훈과 함께 ‘세상 깔끔남’ 권율, ‘중고 마니아’ 임우일, ‘황금 막내’ 신재하, ‘오지 전문 유튜버’ 노마드션이 합류했다.
김석훈은 일상생활 속에서 환경을 보호하는 유튜브 활동을 통해 ‘쓰레기 아저씨’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지구를 아끼기 위한 김석훈만의 소박하고 경쾌한 라이프 스타일이 대중의 뜨거운 반응을 끌어내며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이에 ‘지닦남’에서 김석훈이 펼칠 활약과 매력에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가 집중되고 있는 상황.
이와 관련 김석훈은 9월 23일 공개된 서면 인터뷰를 통해 “올해는 가장 무더웠던 여름으로 기록된다. 그러나 올해가 내년에 비해서는 시원할지도 모른다. 지구 온난화는 우리의 삶을 직, 간접적으로 바꿔놓았다. ‘지닦남’이 우리의 삶을 변화시켜 주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온난화에 대한 생각과 ‘지닦남’을 향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제니, 반라 노출 수준…시스루 드레스 깜짝 [화보]
- 이지현, 심하게 말랐는데 근육은 빵빵 [DA★]
- 子 하정우 그림으로 가득…김용건, ‘럭셔리’ 집 공개 (아빠는 꽃중년)
- 김구라도 당황…은지원 “장수원, 연상 진짜 싫어했는데 결혼” 폭탄 발언 (동상이몽2)
- 박나래, 전 소속사와 불화설 일축 “새 출발 격려해달라” [종합]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