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문희, 생성형 AI 영화 주인공 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나문희가 수많은 AI영화들의 주인공이 된다.
나문희를 주인공으로 하는 AI 단편영화 공모전을 통해서다.
나문희의 소속사인 콘텐츠파크 엔터테인먼트와 나문희의 디지털 IP를 보유한 AI 엔터테인먼트 기업 ㈜엠씨에이, 그리고 네이버가 공동 주관해 나문희를 주인공으로 한 생성형 AI 단편영화 공모전을 연다.
이번 공모전은 대중들에게 친숙하고 호감도 높은 나문희가 주인공인 AI 영화들을 세상에 선보여 일반 대중들에게 AI 영화에 대한 친근감을 높일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문희의 소속사인 콘텐츠파크 엔터테인먼트와 나문희의 디지털 IP를 보유한 AI 엔터테인먼트 기업 ㈜엠씨에이, 그리고 네이버가 공동 주관해 나문희를 주인공으로 한 생성형 AI 단편영화 공모전을 연다.
공모전의 슬로건은 ‘자유’로, AI를 애용해 나문희라는 스타배우를 자유롭게 작품에 출연시키는 작품을 출품할 수 있다. SF, 판타지, 사극, 액션, 공포, 코미디, 멜로 등 장르도 자유이며 실사영화뿐만 아니라 나문희를 캐릭터화한 애니메이션은 물론, 나문희를 젊게 만들어서 출연시키는 것도 가능하다.
이번 공모전은 대중들에게 친숙하고 호감도 높은 나문희가 주인공인 AI 영화들을 세상에 선보여 일반 대중들에게 AI 영화에 대한 친근감을 높일 전망이다. 또한, 창작자들에게 스타 배우를 주인공으로 한 단편영화를 만들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많은 창작자들의 창작 동기를
공모전에는 누구나 다 출품할 수 있으며, 상금은 1000만 원이다 공모 기간은 올해 10월 31일까지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클립의 ‘수상한 문희’ 채널이나 비디오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승미 기자 smlee@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제니, 반라 노출 수준…시스루 드레스 깜짝 [화보]
- 이지현, 심하게 말랐는데 근육은 빵빵 [DA★]
- 子 하정우 그림으로 가득…김용건, ‘럭셔리’ 집 공개 (아빠는 꽃중년)
- 김구라도 당황…은지원 “장수원, 연상 진짜 싫어했는데 결혼” 폭탄 발언 (동상이몽2)
- 박나래, 전 소속사와 불화설 일축 “새 출발 격려해달라” [종합]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김광수, 김종국 폭행설 입 열어…티아라 사건 고백하며 눈물 (가보자GO)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단독] 소유진, ‘빌런의 나라’ 주연…19년만 시트콤 도전
- 백종원 “소유진과 데이트 후 링거, 너무 힘들었다” 너스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