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타일 위에 쓱쓱”… 모나미, 산업용 마카 2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문구 기업 모나미가 산업 현장에서 사용 가능한 전문 마카 신제품 '프로캡 드라이 펜슬 마카'와 '프로캡 드라이 펜슬 리드(리필심)' 2종(사진)을 출시했다.
23일 모나미에 따르면 프로캡은 유리, 스테인리스, 목재, 타일 등 다양한 표면에 사용 가능해 업무 효율성을 높여주는 모나미의 산업 현장 특화형 제품군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문구 기업 모나미가 산업 현장에서 사용 가능한 전문 마카 신제품 ‘프로캡 드라이 펜슬 마카’와 ‘프로캡 드라이 펜슬 리드(리필심)’ 2종(사진)을 출시했다.
23일 모나미에 따르면 프로캡은 유리, 스테인리스, 목재, 타일 등 다양한 표면에 사용 가능해 업무 효율성을 높여주는 모나미의 산업 현장 특화형 제품군이다. 모나미는 기술력을 살려 단순 필기구 외에도 키친, 리빙, 데코 등 다양한 활용도의 마카 제품을 지속해서 출시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프로캡 드라이 펜슬 마카는 샤프펜슬 노크 타입으로 지름 2.8㎜ 흑연심을 적용, 나무 또는 타일 재단 작업 시 정교한 작업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퀴버캡 디자인을 적용해 한 손으로도 캡에서 마카를 빼고 넣는 등 쉽게 조작할 수 있고, 부착된 클립으로 툴 벨트나 포켓에 고정할 수 있다. 퀴버캡 상단부에는 샤프너를 장착해 필요에 따라 리필심을 깎아 사용 가능하며, 하단부에는 육각 비트 모양을 적용해 드라이버 대용으로도 쓸 수 있다.
프로캡 드라이 펜슬 리드(리필심)는 블랙 컬러의 흑연 2B심과 크레용 타입의 레드, 옐로 등 총 3가지로 구성됐다.
모나미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산업 현장에서 업무 효율성을 높여줄 수 있는 아이템”이라며 “앞으로도 60년 이상 축적된 자사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더 많은 소비자 접점을 만들고 실생활과 산업 현장에서 유용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박지웅 기자 topspin@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건희, 우아하지만 탈세·표절” 체코 언론의 영부인 보도
- 기내식 열었다가 살아있는 이것 ‘펄쩍’…항공기 비상착륙
- 왜 산불 자주 나나 했더니…소방관이 방화, 해마다 100명씩 잡혀
- “연예인 아니세요? 자리 좀”…노홍철에 기내 좌석 바꿔달라한 승객
- [영화감] 이것은 홍상수·김민희가 아니다…‘수유천’이 가리키는 방향은?
- “곽튜브 모자이크 처리해라”… 광고·예능 줄줄이 역풍
- 토요일 아침 7시…20대 청년 부천역 육교서 투신
- 북한, 나흘 만에 또 대남 쓰레기 풍선 부양…수도권 겨냥·대북 풍선 대응
- 신동욱 “김여사 총선 개입? 똑똑한 이준석도 입닫았다”
- 檢 ‘문 전 대통령 사위 특혜채용 의혹’ 전 청와대 행정관 27일 소환 통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