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립식 가족’ 황인엽, ‘겉차속따’ 캐릭터로 국민 첫사랑남 노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황인엽이 김산하 캐릭터로 새로운 '국민 첫사랑남'을 노린다.
오는 10월 9일 첫 방송될 JTBC 새 수요드라마 '조립식 가족'(극본 홍시영/연출 김승호/제작 하이지음스튜디오, 베이스스토리, SLL)에서 모두의 취향 김산하 역으로 수많은 시청자들의 가슴을 뛰게 할 황인엽이 직접 작품과 캐릭터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황인엽이 김산하 캐릭터로 새로운 '국민 첫사랑남'을 노린다.
오는 10월 9일 첫 방송될 JTBC 새 수요드라마 ‘조립식 가족’(극본 홍시영/연출 김승호/제작 하이지음스튜디오, 베이스스토리, SLL)에서 모두의 취향 김산하 역으로 수많은 시청자들의 가슴을 뛰게 할 황인엽이 직접 작품과 캐릭터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조립식 가족’은 10년은 가족으로 함께 했고, 10년은 남남으로 그리워했던 세 청춘이 다시 만나 펼쳐지는 로맨스다. 극 중 황인엽은 반듯한 외모에 공부까지 잘하는 모범생이지만 어린 시절에 겪은 일로 인해 마음 한편에 늘 아픔을 지니고 사는 김산하를 연기한다. 피 한 방울 섞이지 않았지만 남매처럼 자라온 윤주원(정채연 분)과 강해준(배현성 분)의 보호자를 자처하는 김산하 캐릭터를 통해 드러낼 황인엽의 또 다른 매력이 기다려지는 상황.
황인엽(김산하 역)은 먼저 “제목처럼 조립된 가족이 만나서 서로를 보듬고, 위로하고, 치유하는 이야기가 매력적이었다”며 ‘조립식 가족’을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자신이 맡은 김산하 역에 대해서는 “말보다는 행동으로 보여주는, 겉으론 조금 투박하지만 속은 따듯하고 섬세한 아이다. 김산하라는 친구가 가족을 대하는 태도, 사랑하는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하는 행동들이 굉장히 멋지고 매력적으로 느껴졌다”고 설명했다.
특히 그런 김산하 캐릭터를 ‘겉차속따(겉으로는 차가워 보이지만 속은 따듯하다)’라고 표현하며 “말보다 행동이 중요한 친구라서 말보다는 눈으로 이야기하려고 노력했다”고 말했다. 표현에 서툰 산하의 모습이 자신과 닮아있다고 밝힌 황인엽은 “100%의 싱크로율이 되려고 노력을 많이 했는데, 화면에서도 90% 이상은 표현되었기를 바란다. 김산하라는 인물을 진심으로 좋아하기 때문”이라는 말로 남다른 열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함께 세 청춘으로 특별한 호흡을 맞춘 윤주원 역의 정채연, 강해준 역의 배현성과의 촬영 비하인드도 전했다. “셋이 성격이 비슷해서 편안하게 연기할 수 있었다”는 그는 “서로를 존중하고 위하는 마음이 컸기 때문에 정말 행복하게 촬영할 수 있었다”고 덧붙여 끈끈한 팀워크를 짐작게 했다.
끝으로 황인엽은 “조립된 가족 구성원이 서로의 상처를 치유하고 극복해 나가면서 어떻게 성장할지 지켜봐 주시면 좋을 것 같다”며 “휴머니즘, 청춘, 멜로, 코믹 요소가 모두 있는 ‘조립식 가족’에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며 애정어린 관전 포인트까지 직접 전하며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모두의 취향을 저격할 황인엽 표 김산하는 오는 10월 9일 오후 8시 50분에 첫 방송되는 JTBC 새 수요드라마 ‘조립식 가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주 수요일 2회 연속으로 방송된다.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이효리 이번엔 두루마리 휴지백 유행시키나, 화장실서 갓 나온 자태
- “4박에 1억→재벌 숙소” 한예슬♥10살 연하 초호화 여행지 공개(다시갈지도)[결정적장면]
- 서울 떠난 소시 유리, 이유 있는 미소...제주서 찾은 안정감 “나의 안식처”
- 함소원 7살 딸 취혜정 공개 “영어·중국어 유치원, 3개 국어→한국 귀환 예고”(가보자고)
- 역술가, 이혼발표 함소원에 “전남편과 재결합 어려울 것, 새 남자 보여”(가보자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