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미네부엌에서 도와드릴게요'…샘표, '망한 요리 인증 대회' 이벤트

이형진 기자 2024. 9. 23. 08:2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샘표(007540)는 '열심히 만들었지만 실패한 요리 경험'을 공모하는 '망한 요리 인증 대회' 이벤트를 새미네부엌 플랫폼에서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샘표는 2021년 창립 75주년을 맞아 누구나 요리를 쉽고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조리 과정 및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여주는 '새미네부엌' 브랜드를 론칭한 데 이어 그 이듬해 요리를 주제로 소통하는 '새미네부엌 플랫폼'을 문을 열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망한 요리 사진·후기 남기면 우리맛 연구팀이 솔루션 제안
(샘표 제공)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샘표(007540)는 '열심히 만들었지만 실패한 요리 경험'을 공모하는 '망한 요리 인증 대회' 이벤트를 새미네부엌 플랫폼에서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샘표는 2021년 창립 75주년을 맞아 누구나 요리를 쉽고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조리 과정 및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여주는 '새미네부엌' 브랜드를 론칭한 데 이어 그 이듬해 요리를 주제로 소통하는 '새미네부엌 플랫폼'을 문을 열었다.

이날 시작하는 망한 요리 인증 대회 이벤트는 요리 실력을 뽐내는 일반적인 이벤트와는 달리 망한 요리 사진과 내용을 올리는 이벤트로, 요리에 실패한 경험이 많거나 요리 솜씨가 부족해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새미네부엌 플랫폼 '요리해요' 게시판에 직접 만든 요리 사진과 사연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인터넷상에서 화제가 된 레시피를 따라 했다가 '폭망'한 경험, 맛은 있었지만, 모양이 예쁘지 않아 내놓기 부끄러웠던 요리사진, 물이나 불 조절을 잘못해 실패로 남은 추억의 요리 등을 공유하고, 고민거리나 궁금한 점을 함께 남겨도 된다.

이번 기회에 요리에 도전해 보고, 아쉬웠던 점이나 답답했던 점을 문의해도 된다. 우리맛 연구원들이 제안한 솔루션을 반영해 요리한 사진을 재 업로드 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는 10월 27일까지 진행하며 30명을 뽑아 누구나 실패 없이 맛있게 중화 미식을 차려 먹을 수 있는 '차오차이' 요리소스와 렌지업 제품 등을 푸짐하게 선물할 계획이다. 이벤트 기간 중 새미네부엌 인스타그램에서는 몇 가지 질문에 답하면 자신의 요리레벨을 알 수 있는 '요리 똥손 테스트'도 운영한다.

샘표 홍보팀 관계자는 "새미네부엌 플랫폼에서 누구나 요리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얻고 쉽고 맛있게 요리할 수 있는 꿀팁도 얻어가는 유익한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hj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