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난 "김수현·현빈 보다 송중기! 특출나게 잘 챙기고 리더십有" (미우새)[MD리뷰]

박서연 기자 2024. 9. 23. 07: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배우 김정난이 송중기를 칭찬했다.

22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스페셜MC로 김정난이 출연했다.

이날 신동엽은 김정난에게 "드라마에서 만난 배우들이 많지 않나. 다 매력적이고 훌륭한 배우들이지만 '눈물의 여왕' 김수현, '사랑의 불시착' 현빈, '재벌집 막내아들' 송중기 중에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스타일은 누구냐"고 물었다.

김정난은 단번에 송중기를 꼽았다. 김정난은 "특출나게 주변 사람들을 잘 챙기고, 남자답고, 카리스마 있고, 리더십 있다"라며 "주변을 아우르는 뭔가가 있다"라고 말했다.

이에 신동엽 역시 "술을 몇 번 같이 마셨는데 주변의 4~5명을 다 챙기는데 굉장히 눈치도 빠르고, 상대방 불편하지 않게 티 내지 않고 자연스럽게 챙기더라"라고 송중기의 배려심을 이야기했다.

그러자 김정난은 "주인공을 하다 보면 주인공으로서 자기가 책임감이 막중하지 않나. 조연 배우들이 잘해줘야 주인공도 빛난다는 걸 너무 잘 알더라. 그래서 이 친구가 똑똑하구나 한다"고 송중기 칭찬을 이어갔다.

[사진 = 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캡처]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