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급동 올 킬’ 피프티 피프티 ‘국민 아이돌’ 등극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 아이돌'의 컴백은 역시나 매서웠다.
그룹 피프티 피프티가 화려하게 컴백했다.
피프티 피프티가 컴백을 선언한 20일 미국 메이저리그(MLB)에선 LA 다저스 오타니가 리그 사상 첫 '50-50' 홈런 50-도루 50 신화를 쏘아 올리기도 했다.
공교롭게도 오타니 '피프티 피프티'와 그룹 피프티 피프티 컴백이 글로벌 SNS 인기 검색어 최상단을 장식한 이날을 두고, 케이팝 업계 안팎에선 "이런 조화도 있다. 되는 집안의 전형"이라 입을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가 들썩인다. 글로벌 플랫폼 유튜브가 대표적 근거다. 흔히 ‘인급동’이라 불리는 인기 급상승 동영상 톱10 가운데 3할을 독식 중이다. 복귀곡으로 들고 나온 타이틀 송 ‘SOS’(에스오에스)는 공개 직후 내내 1위를 달리고 있다. ‘국민 아이돌’ 피프티 피프티가 돌아온 날 우연인 듯 필연처럼 미국 메이저리그에서 오타니는 리그 사상 첫 50-50 대기록을 작성했다.
그룹 피프티 피프티가 화려하게 컴백했다. 기존 멤버 키나 외 문샤넬, 예원, 아테나, 하나 등 4인 ‘새소녀’가 합류한 ‘올 뉴 피프티 피프티’는 단박에 과거를 잊게 할 만큼 완벽에 가까웠다. 이를 두고 상당수 대중은 ‘업그레이드’라 평하고 있다.
국내는 물론 글로벌로 확산 중인 새로운 피프티 피프티에 대한 폭발적 호응은 유튜브상 기록적 행보로 실감케 하고 있다. 20일 컴백에 맞물려 2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 곡 ‘에스오에스’ 뮤직비디오가 공개됐고, 발표 후 줄곧 인기 급상승 동영상 ‘왕좌’를 누리고 있다. 이틀도 안된 22일 오후까지 조회수는 765만회를 넘어섰다.
피프티 피프티가 컴백을 선언한 20일 미국 메이저리그(MLB)에선 LA 다저스 오타니가 리그 사상 첫 ‘50-50’ 홈런 50-도루 50 신화를 쏘아 올리기도 했다. 공교롭게도 오타니 ‘피프티 피프티’와 그룹 피프티 피프티 컴백이 글로벌 SNS 인기 검색어 최상단을 장식한 이날을 두고, 케이팝 업계 안팎에선 “이런 조화도 있다. 되는 집안의 전형”이라 입을 모았다.
허민녕 기자 migno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제니, 반라 노출 수준…시스루 드레스 깜짝 [화보]
- 이지현, 심하게 말랐는데 근육은 빵빵 [DA★]
- 子 하정우 그림으로 가득…김용건, ‘럭셔리’ 집 공개 (아빠는 꽃중년)
- 김구라도 당황…은지원 “장수원, 연상 진짜 싫어했는데 결혼” 폭탄 발언 (동상이몽2)
- 박나래, 전 소속사와 불화설 일축 “새 출발 격려해달라” [종합]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김광수, 김종국 폭행설 입 열어…티아라 사건 고백하며 눈물 (가보자GO)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엄지인 아나운서 “치마 짧아 프로그램 하차” (사당귀)
- 백종원 “소유진과 데이트 후 링거, 너무 힘들었다” 너스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