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혜리 ‘수지맞은 우리’ OST주자 출격

안병길 기자 2024. 9. 23. 06:4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하기미디어



가수 장혜리가 ‘수지맞은 우리’ OST로 설렘을 꽃피운다.

오늘(2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장혜리가 참여한 KBS1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 OST ‘별이 잠든 밤 내가 지켜줄게’가 발매된다.

이번 OST ‘별이 잠든 밤 내가 지켜줄게’는 달콤한 고백송으로, 사랑하는 이의 삶에 녹아들고 싶은 애틋한 마음과 별 보다 빛나는 따뜻한 진심이 돋보인다.

‘그댄 이런 내 맘 알까요/아끼고 아껴온 맘 이젠 전하고 싶어’, ‘흐린 낮이면 볕이 돼 줄게/내 맘 온기로 따스히 감싸줄게 oh i love you’ 등 속마음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솔직한 노랫말과 유려한 선율이 아름답게 어우러졌다.

장혜리는 특유의 깨끗하고 맑은 음색과 차분한 감성, 시적인 표현력으로 드라마 속 장면과 어울리는 OST를 선사할 계획이다.

이번 곡은 알리, 장근석, 소향, god 김태우, 송하예, 주호 등 수많은 아티스트의 앨범 및 OST를 프로듀싱해 온 작곡가 고병식과 이형성이 함께 했다.

장혜리는 그룹 걸스데이의 원년 멤버로, 앨범 및 드라마 OST, 게임 방송, 웹 예능, 모델 등 다양한 활동을 병행하며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KBS1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는 추락한 스타 의사 진수지(함은정)와 막무가내 초짜 의사 채우리(백성현)의 쌍방 치유드라마.

한편 장혜리가 참여한 ‘수지맞은 우리’ OST ‘별이 잠든 밤 내가 지켜줄게’는 오늘(2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될 예정이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