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밴드 라르크 앙 시엘 보컬 하이도, 11월 첫 내한 공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도의 첫 내한 솔로콘서트 '하이드 [인사이드] 라이브 2024 월드투어 인 서울'이 11월 24일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다.
티켓 예매는 오는 27일 오후 6시 인터파크 티켓과 예스24에서 진행된다.
하이도는 최근 일본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TVA 4기 오프닝 주제가인 '몽환'을 마이 퍼스트 스토리와 컬래버 싱글로 발매해 주목을 받았다.
내달 16일에는 5년 만의 새 앨범 '하이도 [인사이드]'(HYDE [INSIDE])를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이도의 첫 내한 솔로콘서트 ‘하이드 [인사이드] 라이브 2024 월드투어 인 서울’이 11월 24일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다. 티켓 예매는 오는 27일 오후 6시 인터파크 티켓과 예스24에서 진행된다.
하이도는 최근 일본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TVA 4기 오프닝 주제가인 ‘몽환’을 마이 퍼스트 스토리와 컬래버 싱글로 발매해 주목을 받았다. 내달 16일에는 5년 만의 새 앨범 ‘하이도 [인사이드]’(HYDE [INSIDE])를 발매한다. 4년간 제작한 이 앨범에는 록 발라드 ‘라스트 송’(LAST SONG)을 비롯해 총 13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