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그렇게 X먹으면서” 송아지 제압 자책→아찔한 채찍 사고 (음악일주)[어제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악일주' 기안84가 소고기 먹방에 자책했다.
9월 22일 방송된 MBC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이하 '음악일주')에서는 텍사스 목장을 찾은 초보 카우보이 기안84, 빠니보틀, 유태오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멀찍이서 바라보던 기안84와 빠니보틀은 송아지에 밀려 날아간 유태오를 걱정했다.
소고기가 익기를 기다리던 기안84, 빠니보틀, 유태오는 한쪽에서 들려오는 낯선 소리에 시선을 옮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음악일주' 기안84가 소고기 먹방에 자책했다.
9월 22일 방송된 MBC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이하 '음악일주')에서는 텍사스 목장을 찾은 초보 카우보이 기안84, 빠니보틀, 유태오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유태오는 우리 밖으로 나오는 송아지를 쓰러뜨린 후 움직이지 못하도록 제압해 눈길을 끌었다. 알고 보니 귀표(소의 귀에 다는 식별 번호)를 부착하기 위한 것으로, 해당 귀표는 소의 체계적인 건강 관리를 위한 필수적인 행위라고.
우리나라에서도 흔히 볼 수 있는 귀표에 유태오는 "소 머리를 한 번에 제압해야 안전하고 정확하게 장착할 수 있다. 안 그러면 다칠 수 있어서 저렇게 밖에 할 수 없다"고 설명했다.
멀찍이서 바라보던 기안84와 빠니보틀은 송아지에 밀려 날아간 유태오를 걱정했다. 결국 넘어진 유태오 대신 기안84가 대신 투입됐다. "괜찮아"라는 기안84의 위로에도 불구 송아지는 발버둥을 쳤고, 성인 남성 5명이 달려든 후에야 귀표를 부착할 수 있었다.
기안84는 계속 작업을 이어가던 중 "사람이 미안하다"며 "내 심장이 아프다. 힘든 건 둘째 치고 못 하겠다. 3마리 정도는 귀표 없이 키워보자"라고 송아지들에게 미안함을 전했다.
그러면서도 "괴롭지만 어떡할거냐. 내가 채식주의자를 할 수는 없다. 그게 삶이다. 많은 고기를 우리가 먹고 살아왔는데 불편한 진실을 이제 마주한 거다. 고기를 그렇게 처먹으면서 쓸데없이 마음만 여리다"며 자기반성의 시간을 가졌다.
텍사스 목장에서의 첫 식사는 카우보이식 타코. 소고기가 익기를 기다리던 기안84, 빠니보틀, 유태오는 한쪽에서 들려오는 낯선 소리에 시선을 옮겼다. 카우보이가 가축을 모을 때 쓰는 채찍을 휘두르고 있던 것. 빠니보틀은 "내가 해봐도 되겠냐"며 호기롭게 도전했으나 엉성한 동작으로 자존심을 구겼다.
이어 등장한 기안84는 빠니보틀보다 찰진 소리를 내 현지 카우보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그러나 채찍을 휘두르다 얼굴에 맞는 아찔한 사고가 발생했다. 기안84는 "어우 뒤질 뻔했다. 내 스타일이 아니"라고 통증을 호소, 얼굴에는 카우보이들 사이에서 '영광의 상처'로 불리는 흔적이 선명하게 남아 놀라움을 안겼다.
기안84는 다 익은 소고기와 아보카도 소스가 가득한 타코를 만들어 폭풍 먹방을 즐겼다. 그때 송아지 귀표가 생각났는지 "소고기 안 먹으려고 했는데 먹어버렸다. 나도 모르게 입 속으로 들어가 버렸다"고 자책했다. 이에 빠니보틀은 "천수를 누리고 간 친구들일 거다. 같이 지옥에서 보는 것"이라고 짓궂은 위로를 전했다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이효리 이번엔 두루마리 휴지백 유행시키나, 화장실서 갓 나온 자태
- “4박에 1억→재벌 숙소” 한예슬♥10살 연하 초호화 여행지 공개(다시갈지도)[결정적장면]
- 서울 떠난 소시 유리, 이유 있는 미소...제주서 찾은 안정감 “나의 안식처”
- 함소원 7살 딸 취혜정 공개 “영어·중국어 유치원, 3개 국어→한국 귀환 예고”(가보자고)
- 역술가, 이혼발표 함소원에 “전남편과 재결합 어려울 것, 새 남자 보여”(가보자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