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군, 제3회 청년의 밤 행사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청도군은 지난 21일 청년의 날을 맞아 청도국민체육센터 실내체육관에서 '제3회 청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청년후계농연합회, 청년회의소, 4H연합회, 신활력플러스사업단 등 청도지역 민간단체들이 공동으로 주관했다.
행사는 '아이게임 및 청년게임' '나는 솔로 나는 부부' '릴스 챌린지' 등 다양한 이벤트와 축하공연 등으로 진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청도)=김병진 기자]경북 청도군은 지난 21일 청년의 날을 맞아 청도국민체육센터 실내체육관에서 '제3회 청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청년후계농연합회, 청년회의소, 4H연합회, 신활력플러스사업단 등 청도지역 민간단체들이 공동으로 주관했다.
행사는 '아이게임 및 청년게임' '나는 솔로 나는 부부' '릴스 챌린지' 등 다양한 이벤트와 축하공연 등으로 진행됐다. 먹거리와 체험 등 청년농업인 홍보부스도 운영됐다.
김하수 청도군수는 "청도가 청년들이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도전하고 꿈을 실현할 수 있는 희망의 터전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청년정책을 발굴하고 추진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ORAD-체코 SURAO, 방폐물관리 협력 강화 MOU 체결
- 칠곡군, 농업인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 포항시,집중호우 피해 최소화‥반복적 예찰활동 강화, 피해우려지역 대피 안내 효과 ‘톡톡’
- 전국 국립공원 5년간 5,180t 쓰레기 발생
- 울릉섬 청년 독도 수호의지 ‘활활’…독도사랑운동본부 '울릉회원의 집' 가입 잇따라
- ‘세상에 행복을 水놓다’ 영주시민과 함께하는 수담수담 영주댐 동행콘서트 열린다
- 봉화 사제마을·능호마을 "주민 생활수준 보장하는 마을로 탈바꿈한다“
- 안동시, ‘국비 확보·현안 해결’잰걸음
- (동정) 권기창 안동시장
- 포항 상가 건물에 불 …30대 남 전신 2~3도 화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