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in스타] '구찌 쇼' 찾은 BTS 진, 가을 무드 장착 완료 "고독한 남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BTS) 진이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며 '고독한 멋'을 뽐냈다.
22일 진은 자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에 "고독한 남자"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진은 다크브라운 팬츠와 블랙 셔츠로 가을 분위기를 자아내며, 화려한 야경을 배경으로 한 손에 와인잔을 들고 있다.
이 사진은 공개되자마자 전 세계 팬들을 열광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방탄소년단(BTS) 진이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며 '고독한 멋'을 뽐냈다.
22일 진은 자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에 "고독한 남자"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진은 다크브라운 팬츠와 블랙 셔츠로 가을 분위기를 자아내며, 화려한 야경을 배경으로 한 손에 와인잔을 들고 있다. 수려한 이목구비와 차분한 흑발이 어우러져 한층 고고한 비주얼을 완성했다.
이 사진은 공개되자마자 전 세계 팬들을 열광시켰다. 진 특유의 매력과 성숙한 분위기는 팬들에게 큰 화제를 모았다.
한편, 진은 최근 하이엔드 명품 브랜드 구찌(GUCCI)의 글로벌 앰버서더로서 지난 20일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구찌 2025 봄/여름 여성 패션쇼'에 참석해 전 세계의 주목을 받았다. 진은 '밀라노 패션 위크에서 가장 많이 언급된 셀러브리티' 1위를 차지하며 글로벌 슈퍼스타로서의 위상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기범 “남동생, 회사서 일하다 급사”..유전병으로 부친·동생 잃은 가슴…
- 혜은이 “전 남편 김동현? 나쁜 감정 없어. 이혼 이유는..” (원더풀 …
- [SC이슈] 지연, ♥황재균과 이혼 침묵했지만…결혼반지 뺐다
- 혜리, '성형 의혹'에 입 열었다 "내가 봐도 한 것 같아" [SC이슈]
- 팽현숙 “최수종♥하희라, 가식적으로 사는 부부 1호” 폭탄 발언 (탐정들…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