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이번 주 맑고 일교차 커요!…동해안 강한 너울
2024. 9. 22. 20:17
절기 '추분'인 오늘 가을 기운이 물씬 느껴진 하루였습니다. 내일 출근길은 더욱 쌀쌀해지겠습니다. 내일 아침 서울이 16도, 안동은 15도, 대관령을 비롯한 강원내륙과 산지는 10도 아래로 떨어지는 곳이 있을 텐데요. 낮이 되면 가을볕이 퍼지면서 따스해져 아침과 낮의 일교차가 크겠습니다.
동풍이 불어 드는 동해안 지역은 현재도 비가 내리는 곳이 있습니다. 이 비는 내일 이른 새벽이면 모두 그치겠고, 내륙지역으로는 5mm 미만의 산발적인 비가 내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오늘까지 동해안을 따라서는 매우 강한 너울이 유입되겠습니다. 저지대에서는 침수 가능성도 있어서 주의하셔야겠습니다.
내일 전국 하늘 맑게 드러나겠습니다. 중부지방 낮 기온은 서울이 27도로 오늘과 비슷하겠습니다.
남부지방은 전주 28도, 부산이 27도 등으로 오늘보다 2~4도가량 높겠습니다,
이번 주 대체로 맑고 일교차 큰 가을 날씨를 보이겠고, 낮 동안은 여전히 평년기온을 웃돌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정예은 기상캐스터)
#MBN #날씨 #정예은 #가을 #MBN뉴스센터 #MBN날씨 #추분 #일교차 #기상캐스터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B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아픈 아내 마중 나갔다가…급류 휩쓸린 80대 남성 숨져
- 한동훈 대표 ″윤 대통령과 독대 요청″…대통령실 ″상황 보자″
- 함소원, `전남편과 결혼 후 얻은 것 아이 하나면 돼`(가보자GO 3)
- ″이제 진짜 가을?″…추분 맞아 '뚝' 떨어진 기온
- '귀족 과일'로 불리던 한국산 샤인머스캣, 중국서 인기 주춤
- ″인어공주 촬영하나″ 물폭탄에 도로서 물고기떼 '진풍경'
- ″맨날 맞고 시작할래?″…직장내 괴롭힘에 숨진 25살, '산재' 인정받아
- ″제2의 서초동 현자″…'물폭탄' 김해 도로서 차량 위 고립된 남성
- '월세 4억'에서 70% 깎였다…결국 승자는 성심당?
- ″청년들이 많이 봤으면″…윤 대통령 추천 영화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