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박건욱 “올해 목표=제로즈와 결혼하기”

김희원 기자 2024. 9. 22. 19: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제로베이스원. 웨이크원 제공



그룹 제로베이스원 박건욱이 올해 목표로 ‘팬들과 결혼하기’를 꼽았다.

22일 오후 서울시 송파구 KSPO DOME에서 제로베이스원 첫 번째 해외 투어 ‘2024 ZEROBASEONE THE FIRST TOUR ’TIMELESS WORLD’(이하 ‘TIMELESS WORLD’)가 열렸다. 이번 서울 공연은 지난 20일부터 3회차에 걸쳐 진행됐으며 총 3만 여명의 관객이 자리를 채웠다.

이날 멤버들은 3개월 남은 올해 안으로 이루고 싶은 버킷리스트에 대해 이야기했다.

박건욱은 “제로즈와 결혼하기”라며 파격 선언을 해 팬들의 함성을 일으키는가 하면 “내 와이프가 돼라”, “오늘 무리 많이한다 건욱아”라는 위트 있는 멘트를 전했다.

이어 석매튜는 “같이 여행가고, 같이 즐길 수 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고, 한유진은 “20살이 되면 ‘오버 미’를 하고 싶다”며 음악 안무를 따라했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은 서울에서 첫 해외 투어 ‘타임리스 월드’의 포문을 연 뒤, 28일 싱가포르, 10월 5일 방콕, 10월 12일 마닐라, 10월 26일 자카르타, 11월 2~3일 마카오, 11월 29일~12월 1일 아이치, 12월 4~5일 가나가와 등 8개 지역에서 총 14회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김희원 온라인기자 khilo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