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 고화질 지원용 `RF28-70mm F2.8 IS STM` 렌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캐논코리아가 RF마운트 탑재 미러리스 카메라용 'RF28-70mm F2.8 IS STM' 렌즈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 렌즈는 일반 소비자부터 하이 아마추어까지 폭 넓은 이용자층의 사진·영상 촬영을 목표로 개발됐다.
길이 92.2mm, 무게 495g이며 휴대·보관시 렌즈 길이를 줄일 수 있는 수납 구조를 적용했다.
렌즈 무게 중심을 후면에 두어 카메라에 장착시 체감 무게를 줄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캐논코리아가 RF마운트 탑재 미러리스 카메라용 'RF28-70mm F2.8 IS STM' 렌즈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 렌즈는 일반 소비자부터 하이 아마추어까지 폭 넓은 이용자층의 사진·영상 촬영을 목표로 개발됐다. 길이 92.2mm, 무게 495g이며 휴대·보관시 렌즈 길이를 줄일 수 있는 수납 구조를 적용했다.
렌즈 무게 중심을 후면에 두어 카메라에 장착시 체감 무게를 줄였다. 캐논 최상위 L 렌즈와 동일한 내충격성 처리도 적용했다.
전체 초점거리에서 F/2.8 조리개값을 유지하며 렌즈 단독으로 최대 5.5스톱, 본체에 손떨림 억제 기능을 갖춘 EOS R 카메라와 조합시 최대 7.5스톱 손떨림 억제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렌즈 구성은 12군 15매이며 왜곡을 줄이는 비구면 렌즈 4매를 포함했다. 정가는 157만원 대로, 오는 11월 30일까지 구매 후 정품등록을 마치면 전용 후드를 추가 증정한다.박순원기자 ssun@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산으로 흉기 난동 부린 남성, 제압한 여성…"끔찍한 일 일어났다면 평생 죄책감 시달렸을 것"
- 정몽규·홍명보·이임생 국회 출석…축구대표팀 감독선임 논란 따져 묻는다
- 경인아라뱃길 이번엔 10대 시신…지난주엔 훼손된 50대 시신 발견돼
- "회사 점심 시간에 성관계하라"…푸틴, 황당한 지시 내린 이유
- "아기집 5개 깜짝, 매일 울었어요"…교사·교육행정직 부부, 다섯쌍둥이 출산 이유
- 미국서 자리 굳힌 SK바이오팜, `뇌전증약` 아시아 공략 채비 마쳤다
- 한화, 군함 앞세워 세계 최대 `美 방산시장` 확장
- 트럼프 `미국 우선주의` 노골화하는데 싸움만 일삼는 정치권
- “실적·비전에 갈린다”… 고려아연 경영권 분쟁, 표심 향방 ‘촉각’
- "내년 韓 경제 성장률 2.0% 전망… 수출 증가세 둔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