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 포크 is back’ 센가, 최고 95마일 ‘포크로 2K’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치열한 내셔널리그 와일드카드 싸움을 하고 있는 뉴욕 메츠에 천군만마가 돌아온다.
센가는 22일(이하 한국시각) 마이너리그 트리플A 시라큐스 메츠 소속으로 재활 경기를 가졌다.
센가는 복귀 후 뉴욕 메츠의 구원진에 힘을 실을 것으로 보인다.
센가가 다음 주 오랜 부상에서 복귀한 뒤 애틀란타전에 구원 등판해 뉴욕 메츠의 승리를 이끌 수 있을지 주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치열한 내셔널리그 와일드카드 싸움을 하고 있는 뉴욕 메츠에 천군만마가 돌아온다. ‘고스트 포크’ 센가 코다이(31)가 복귀 준비를 마쳤다.
센가는 22일(이하 한국시각) 마이너리그 트리플A 시라큐스 메츠 소속으로 재활 경기를 가졌다. 샬럿 나이츠(시카고 화이트삭스 산하)와의 홈경기.
이날 센가는 1이닝 동안 15개의 공(스트라이크 8개)을 던지며, 무피안타 무실점 2탈삼진으로 호투했다. 1이닝만 던진 이유는 1회 공격에서 8점을 냈기 때문.
센가는 이날 최고 95마일의 포심 패스트볼을 던졌고, 탈삼진 2개가 나올 때 결정구는 역시 포크볼. 즉 자신이 건재하다는 것을 보여준 것이다.
현재 센가는 60일 부상자 명단에 올라 있는 상태. 26일 애틀란타 브레이브스와의 3연전 중 2차전부터 복귀할 수 있다.
또 뉴욕 메츠가 포스트시즌에 진출할 경우, 선발 등판해 에이스로 나설 가능성도 있다. 물론 이는 추후 센가의 컨디션을 봐야한다.
앞서 센가는 지난 2월 말 팔 피로 증세로 훈련을 중단했고, 정밀 검진 결과 오른쪽 어깨에 문제를 발견했다. 이후 센가는 자가혈청주사(PRP) 치료를 받았다.
이후 지난 7월 말 복귀했으나 곧바로 종아리 부상을 당해 다시 이탈했다. 이에 이번 시즌 선발 등판은 단 한 차례. 5 2/3이닝 2실점을 기록했다.
센가가 다음 주 오랜 부상에서 복귀한 뒤 애틀란타전에 구원 등판해 뉴욕 메츠의 승리를 이끌 수 있을지 주목된다.
조성운 동아닷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제니, 반라 노출 수준…시스루 드레스 깜짝 [화보]
- 이지현, 심하게 말랐는데 근육은 빵빵 [DA★]
- 子 하정우 그림으로 가득…김용건, ‘럭셔리’ 집 공개 (아빠는 꽃중년)
- 김구라도 당황…은지원 “장수원, 연상 진짜 싫어했는데 결혼” 폭탄 발언 (동상이몽2)
- 박나래, 전 소속사와 불화설 일축 “새 출발 격려해달라” [종합]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안재현, 호흡 곤란-신경 손상 등 마취 부작용 설명 듣고 패닉 (나혼자산다)
- [단독] 소유진, ‘빌런의 나라’ 주연…19년만 시트콤 도전
- 라미란→이세영 해외여행 중 절도사건…멤버 모두 피해자 (텐트밖은유럽)[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