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첫 해외 투어, 생각보다 떨렸다..행복한 3일 보내 영광"[스타현장]

KSPO DOME=허지형 기자 2024. 9. 22. 16: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첫 해외투어를 개최한 소감을 밝혔다.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22일 오후 서울 송파구 KSPO DOME에서 첫 번째 해외 투어 '2024 제로베이스원 더 퍼스트 투어 '타임리스 월드''를 개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 KSPO DOME=허지형 기자]
그룹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 김규빈, 김지웅, 석매튜, 한유진, 장하오, 성한빈, 김태래, 리키, 박건욱이 26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네번째 미니앨범 'CINEMA PARADISE'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네번째 미니앨범 'CINEMA PARADISE'는 다양한 삶의 과정에서 누구나 직면하게 되는 'BAD'한 상황에도 불구하고 결국에는 '해피엔딩(GOOD)'을 꿈꾸는 사람들과 이들의 행보를 격하게 /사진=임성균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첫 해외투어를 개최한 소감을 밝혔다.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22일 오후 서울 송파구 KSPO DOME에서 첫 번째 해외 투어 '2024 제로베이스원 더 퍼스트 투어 '타임리스 월드''를 개최했다. 이번 공연은 지난 20일부터 3일간 진행됐다.

이날 제로베이스원은 무대에 앞서 "이번 공연이 첫 해외투어의 시작이라 생각보다 많이 떨렸다. 특히 이름을 걸고 하는 콘서트는 처음이라 감회가 새로웠다"며 "이틀 동안 팬분들이 자리를 꽉 채워주신 덕분에 힘을 많이 얻었다. 행복한 3일을 보낼 수 있어 영광"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무대 관전 포인트에 대해서는 "콘서트 타이틀인 '타임리스 월드'처럼 공연을 보는 순간은 시간에 제한받지 않고 무한한 행복함을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기존에 '보이즈 플래닛'으로 보여드렸던 무대도 예정돼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팬분들이 많이 기다려주신 만큼 가까이서 소통할 기회를 마련했으니 기대 많이 해주셨으면 좋겠다. 좋은 에너지를 받고 행복하게 무대하다 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은 첫 해외 투어 '타임리스 월드'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28일 싱가포르, 10월 5일 방콕, 10월 12일 마닐라, 10월 26일 자카르타, 11월 2~3일 마카오, 11월 29일~12월 1일 아이치, 12월 4~5일 가나가와 등 8개 지역에서 총 14회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KSPO DOME=허지형 기자 geeh20@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