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 도움→역전승’ 손흥민, 최고 평점 X MOM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멀티 도움'으로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홋스퍼에 승리를 안긴 주장 손흥민(32)이 높은 평점과 함께 가장 뛰어난 활약을 펼친 선수로 선정됐다.
토트넘은 21일(이하 한국시각) 영국 런던에 위치한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브렌트퍼드와 2024-25시즌 프리미어리그 5라운드 홈경기를 가졌다.
이날 토트넘은 전반 시작 1분 만에 선제골을 내줬으나, 손흥민의 멀티 도움에 힘입어 3-1 역전승을 기록했다.
이로써 손흥민은 리그 2골-2도움을 기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멀티 도움’으로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홋스퍼에 승리를 안긴 주장 손흥민(32)이 높은 평점과 함께 가장 뛰어난 활약을 펼친 선수로 선정됐다.
토트넘은 21일(이하 한국시각) 영국 런던에 위치한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브렌트퍼드와 2024-25시즌 프리미어리그 5라운드 홈경기를 가졌다.
이날 토트넘은 전반 시작 1분 만에 선제골을 내줬으나, 손흥민의 멀티 도움에 힘입어 3-1 역전승을 기록했다. 리그 3경기 만에 승리를 거둔 것.
이로써 토트넘은 시즌 2승 1무 2패 승점 7점으로 10위까지 올라섰다. 여전히 갈길은 머나 좋지 않은 분위기에서 기분 좋은 역전승을 거둔 것.
이로써 손흥민은 리그 2골-2도움을 기록했다. 최근 리그 2경기, 리그컵 1경기에서 침묵했으나, 4경기 만에 공격 포인트를 올린 것.
경기 후 손흥민은 각종 매체로부터 높은 평점을 받았다. 소파스코어 8.7점, 풋몸 9.0점, 후스코어드닷컴 8.33점, 풋볼 런던 9점.
이제 토트넘은 오는 27일 카라바크와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 경기에 나선다. 이후 30일에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프리미어리그 6라운드를 가진다.
조성운 동아닷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제니, 반라 노출 수준…시스루 드레스 깜짝 [화보]
- 이지현, 심하게 말랐는데 근육은 빵빵 [DA★]
- 子 하정우 그림으로 가득…김용건, ‘럭셔리’ 집 공개 (아빠는 꽃중년)
- 김구라도 당황…은지원 “장수원, 연상 진짜 싫어했는데 결혼” 폭탄 발언 (동상이몽2)
- 박나래, 전 소속사와 불화설 일축 “새 출발 격려해달라” [종합]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김광수, 김종국 폭행설 입 열어…티아라 사건 고백하며 눈물 (가보자GO)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단독] 소유진, ‘빌런의 나라’ 주연…19년만 시트콤 도전
- 백종원 “소유진과 데이트 후 링거, 너무 힘들었다” 너스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