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X크래프톤, '펍지 운동회 in 스타필드'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타필드가 크래프톤과 함께 PUBG: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게임 속 즐길 거리를 잔뜩 경험할 수 있는 '펍지(PUBG) 운동회 in 스타필드'를 진행한다.
'펍지 운동회 in 스타필드'는 배틀그라운드 게임 최초의 맵인 '에란겔' 속 학교를 배경으로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필드가 크래프톤과 함께 PUBG: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게임 속 즐길 거리를 잔뜩 경험할 수 있는 '펍지(PUBG) 운동회 in 스타필드'를 진행한다. '펍지 운동회 in 스타필드'는 스타필드 하남(9월 20일~30일), 고양(10월 2일~13일), 안성(10월 15일~27일) 순으로 이어지며, 온라인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펍지 운동회 in 스타필드'는 배틀그라운드 게임 최초의 맵인 '에란겔' 속 학교를 배경으로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흥미진진한 미니게임존을 중심으로 포토존, 리워드 부스, 이벤트 등을 준비했다.
미니게임존에서는 사과, 자동차, 프라이팬 등 배틀그라운드의 재미 요소를 고스란히 살린 4종의 이색 게임이 펼쳐진다. ▲대형 새총으로 사과를 투척해 타겟을 쓰러뜨리는 '보급 투척' ▲발판을 밟으며 자동차 경주를 벌이는 '치킨 경주' ▲불빛이 들어오는 버튼을 빠르게 터치해 에란겔 지도 곳곳에 흩어진 아이템을 획득하는 '보급 찾기' ▲프라이팬을 비롯한 각종 게임 아이템 모양의 라켓들을 활용해 쏟아지는 탁구공을 골대에 넣는 '보급 타격' 등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게임들을 준비했다. 참여자들은 청팀, 백팀으로 나뉘어 1:1로 박진감 넘치는 대결을 벌이며 가을 운동회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다. 4종의 게임을 모두 완수하면 펍지 운동회 수료증은 물론, '비밀 상점'에서 뽑기 이벤트에 참여해 '배틀그라운드X카네이테이 컬래버레이션 굿즈'를 비롯한 쿠키, 스티커 등의 보상도 받을 수 있다.
행사장 곳곳에는 기념사진을 남기기 좋은 다양한 포토존을 운영한다. 입구에는 배틀그라운드 속 낙하산을 그대로 묘사한 포토존을 마련해 마치 비행기에서 낙하산을 타고 막 착륙한 게임 속 주인공이 된 듯한 기분을 선사한다. 승리의 기쁨을 기념할 수 있는 포디움 포토존, 게임 속 소품과 함께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보급상자 포토존도 있다.
운동회의 활기를 더해 줄 현장 이벤트도 풍성하다. 펍지 운동회에 마련된 다양한 포토존에서 사진을 촬영하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펍지 운동회 밴드를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시디즈 게이밍 의자를 선물한다. 주말에는 배틀그라운드 팬을 위한 유저 인증 이벤트도 열린다. '배틀그라운드'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게임 유저임을 인증하면 선착순으로 특별 쿠폰을 증정한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