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온하트 스튜디오,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2년 연속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고용노동부가 선정하는 '2024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2년 연속 선정과 함께 일자리 창출 유공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라이온하트는 2년 연속으로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선정됐다.
2년 연속 '일자리 으뜸기업'에 선정된 라이온하트는 최근 2년간 공격적인 인재 채용을 이어오면서 고용증가율 86%를 기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고용노동부가 선정하는 '2024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2년 연속 선정과 함께 일자리 창출 유공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은 고용노동부가 일자리를 늘리고 일자리 질을 개선한 우수기업과 일자리 창출에 모범을 보인 개인을 찾기 위해 마련한 제도다. 매년 100개사 규모로 선정을 하고 있으며 선정된 기업은 신용평가 우대와 여신지원 금리우대 등 다양한 혜택을 받게 된다.
라이온하트는 2년 연속으로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선정됐다. 올해는 '일자리 창출 유공 국무총리 표창'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2년 연속 '일자리 으뜸기업'에 선정된 라이온하트는 최근 2년간 공격적인 인재 채용을 이어오면서 고용증가율 86%를 기록했다. 서비스 4년차인 '오딘: 발할라 라이징' 운영과 신작 4종 개발에 집중 투자한 것이다.
인재 확충에 성공한 라이온하트는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크 장르 신작 '발할라 서바이벌'을 글로벌 시장에 선보이며 '프로젝트 C', '프로젝트 Q', '프로젝트 S' 등 초대형 신작 3종도 순차적으로 공개해 나갈 계획이다.
라이온하트 관계자는 "자사의 대표 게임 '오딘' 성공에 안주하지 않고 미래 성장 동력 발굴을 위해 신작 프로젝트와 함께 지속적인 인재 채용을 이어온 결과를 인정받게 됐다"며 "글로벌 NO.1 게임사로의 도약을 위해 앞으로도 주저함 없이 공격적 투자를 이어 나갈 방침"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김영욱기자 wook95@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동킥보드 탄 30대 `꽝` 1.8㎞ 끌려가…달아난 운전자 붙잡혀
- 죄수복 입은 이재명 가짜 합성사진 유포한 70대…벌금 100만원
- "진심으로 미안"…정청래, 조국에 사과한 까닭은?
- 할머니 홀로 있던 집 쓰레기통 뒤지다가…아이슬란드 북극곰, 사살돼
- 순찰차에 소변보고, 속옷 차림으로 난동…20대男의 최후
- KDI "중장기 민간소비 증가율 1%대 중반"
- 현대차그룹, 폭스바겐 누르고 수익성 톱2 등극
- 믿을 건 밸류업뿐인데…세제 인센티브, 국회 통과 `하세월`
- 코스피 하락 베팅 `곱버스` 거래량↑…"트럼프 리스크 주의해야"
- 성수·영등포 확 바뀌나… 서울 준공업지역 규제 확 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