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리뷰]박현호 "5살 연상 ♥은가은이 먼저 추파 던져, 계속 쳐다보더라"('불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박현호가 연인 은가은과의 연애 직전 당시를 떠올렸다.
21일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이 이승철 특집 1편으로 꾸며진 가운데, 박현호가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박현호가 공개 연인 은가은과 '사랑의 오작교'가 됐던 KBS2 '불후의 명곡'에 출연했기 때문이다.
"'불후의 명곡' 녹화 당시 은가은이 계속 쳐다봐 그 시선을 즐겼다. 그 덕에 용기를 내 은가은에게 번호를 달라고 했다"라고 고백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가수 박현호가 연인 은가은과의 연애 직전 당시를 떠올렸다.
21일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이 이승철 특집 1편으로 꾸며진 가운데, 박현호가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박현호가 공개 연인 은가은과 '사랑의 오작교'가 됐던 KBS2 '불후의 명곡'에 출연했기 때문이다. 박현호는 '불후의 명곡'의 '아티스트 이승철' 편에서 오랜만에 고품격 퍼포먼서로 컴백, 화끈한 무대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그런가 하면 은가은과의 러브스토리도 털어놓은 바다. 연애 전에 박현호가 은가은을 쫓아 다녔다는 은가은 주장에 "조금 구애는 했으나 그 정도는 아니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도 당시를 회상하며 "방송 중 따가운 시선이 먼저 느껴졌다. 은가은이 추파를 먼저 던진 것"이라고 했다.
"'불후의 명곡' 녹화 당시 은가은이 계속 쳐다봐 그 시선을 즐겼다. 그 덕에 용기를 내 은가은에게 번호를 달라고 했다"라고 고백한다.
이어 "은가은에게 삼겹살을 사달라고 연락한 것은 사실"이라면서도 "먼저 번호도 달라고 했었다"고 이실직고했다. 또 "그런데 중연이랑 같이 보자고 하거나 선을 긋더라"며 "끝났다고 생각했는데 '자냐'고 연락왔다. 보고싶다며 네 생각이 난다더라"고 말해, 부러움을 샀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팽현숙 “최수종♥하희라, 가식적으로 사는 부부 1호” 폭탄 발언 (탐정들…
- '신민아♥10년 열애' 김우빈 "비인두암 6개월 시한부, 너무 무서웠다"…
- 황정음, '이영돈과 이혼' 후 첫 명절..두 아들 끌어안고 "해피 추석 …
- 백지연 환갑잔치 "현대家 사돈, 날 딸이 데려온 멋진 동생이라 소개"(지…
- 이국주♥데니안, 8세 나이차 극복하고 열애 시작? “부모님도 나이차 같아…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