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지윤, ‘핑크빛’ 박서진 쥐락펴락 “멋있어! 네가 A급이라 괜찮아” (살림남)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2024. 9. 22. 08:5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로트 가수 홍지윤이 플러팅 장인의 면모를 보여줬다.
홍지윤은 지난 21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 출연해 박서진의 '꿀팁' 뮤직비디오 촬영을 도왔다.
이날 홍지윤은 박서진의 여자사람친구로 등장해 '살림남' 최초 주제곡 '꿀팁' 뮤직비디오 촬영에 나섰고, 다양한 장면을 구상하며 열정적인 면모를 드러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트로트 가수 홍지윤이 플러팅 장인의 면모를 보여줬다.
홍지윤은 지난 21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 출연해 박서진의 ‘꿀팁’ 뮤직비디오 촬영을 도왔다.
이날 홍지윤은 박서진의 여자사람친구로 등장해 ‘살림남’ 최초 주제곡 ‘꿀팁’ 뮤직비디오 촬영에 나섰고, 다양한 장면을 구상하며 열정적인 면모를 드러냈다.
홍지윤이 선보인 독특한 스타일의 영상 촬영에 박서진의 표정은 점점 굳어졌고, 홍지윤은 “이게 바로 어그로다. 요즘에는 어떻게 하면 자극적일까, 눈에 띌까 생각해야 한다”고 설명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박서진이 “이렇게 B급으로 찍는다고?”라며 의아해하자 홍지윤은 “네가 A급이라 괜찮아”라며 스위트한 발언을 하는가 하면, 운전 중인 박서진을 살뜰히 챙기는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이후 박서진의 ‘남친짤’ 생성을 위해 적극적으로 손을 잡는 등 설렘을 자극했다.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친 홍지윤은 식사 후 모시 송편을 먹던 중 박서진에게 “서진아, 그거 들고 있으니까 모시또”라고 너스레를 떨어 플러팅 장인의 매력을 보여줬다. 이후 홍지윤의 센스로 완성된 ‘꿀팁’ 뮤직비디오가 공개됐고, 통통 튀는 귀엽고 유쾌한 감성의 결과물이 모두를 미소 짓게 했다. 홍지윤은 다양한 방송 활동을 비롯해 다채로운 콘텐츠 및 공연을 통해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지현, 심하게 말랐는데 근육은 빵빵 [DA★]
- 블랙핑크 제니, 반라 노출 수준…시스루 드레스 깜짝 [화보]
- ‘나솔’ 인연…데프콘, 송해나와 또 열애설 (영업비밀)
- 정해인♥정소민, 열애 시작 (엄마친구아들)[TV종합]
- 박나래 결별, 9년 함께한 JDB와 각자의 길 [전문]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김광수, 김종국 폭행설 입 열어…티아라 사건 고백하며 눈물 (가보자GO)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단독] 소유진, ‘빌런의 나라’ 주연…19년만 시트콤 도전
- 백종원 “소유진과 데이트 후 링거, 너무 힘들었다” 너스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