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청아, 밀라노서 길바닥 ‘돌잔치’...팬들 사진 요청에 “수줍은 어린이 포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청아가 밀라노서 팬들의 사진 요청에 길바닥 포즈를 취했다.
사진 속 이청아는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다.
이청아는 이곳에서 팬들과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함께 사진을 찍고 있다.
이날 사진과 함께 공개된 글에서 이청아는 자신을 응원해준 팬들과 청아 팀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이날이 특별한 추억으로 남았음을 표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청아가 밀라노서 팬들의 사진 요청에 길바닥 포즈를 취했다.
배우 이청아가 21일 자신의 SNS를 통해 근황을 전했다. 이청아는 “돌잔치 마냥, 사랑둥이가 된 하루였습니다. 고마워요 함께 해 준 청아 팀 모두 모두”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청아는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다.
이청아는 이곳에서 팬들과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함께 사진을 찍고 있다. 팬들은 각기 다른 각도에서 이청아를 촬영하고 있으며, 이청아는 바닥에 앉아 미소를 지으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건축물의 대칭적인 구도와 차분한 색조가 사진 전체에 안정감을 더해주며, 배우와 팬들 간의 친밀한 교류가 돋보인다.
한편, 이청아는 지난 16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패션쇼 참석 차 이탈리아 밀라노로 출국한 바 있다. 그녀는 현지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또한 이청아는 지난 4월 종영한 JTBC 드라마 ‘하이드’에서 하연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며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드라마 속에서 그녀는 다채로운 감정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美 힙합 대부’ 퍼프 대디, 성매매 등 혐의로 구금…최대 종신형 - MK스포츠
- “오만하고 잘못된 판단”…곽튜브, 이나은 ‘대리용서’ 논란 2차 사과[전문] - MK스포츠
- 카리나, 사뿐사뿐 요정미! 성수동이 들썩거린 로맨틱 플라워 미니원피스룩 - MK스포츠
- 47세 진재영, ‘색즉시공’ 떠올리는 몸매...클래식한 블랙 비키니의 자신감 - MK스포츠
- 김지수 한국축구 15번째 EPL 데뷔 향해 순항 - MK스포츠
- “지금도 능글맞게 하는데” 21세 맞나? 국민유격수 감탄 또 감탄…삼성 최후의 1차지명 유격수,
- 삼성화재,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FCMM과 용품 후원 협약 체결 - MK스포츠
- “전반전에 기회를 살리지 못한 게 아쉬웠지만...” ‘극장골’ 세징야 “팬들이 있어 마지막까
- 평소와 달랐던 SON, 시원한 ‘한 방의 부재’…멀티 도움 + 키패스 7회 +기회창출 2회 → 평점 1위!
- 페퍼저축은행, 마크론과 팀 공식 의류 후원 계약 체결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