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옥션, 우수 판매자 지원 캠페인 전개… “의견 수렴해 실질적 지원책 마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지마켓과 옥션이 대규모 판매자 지원 캠페인 '상생 프로젝트'를 전개한다고 22일 밝혔다.
지마켓 관계자는 "판매자가 가장 필요로 하는 지원책을 마련하고, 실질적인 판매 촉진 효과를 도출하기 위해 올해 상반기부터 대대적으로 준비한 셀러 동반성장 캠페인"이라며 "지마켓과 옥션은 20년 이상 판매자가 믿고 거래할 수 있는 든든한 조력자로서 역할을 수행해 왔고, 앞으로도 동반성장의 기업 가치를 지속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마켓과 옥션은 판매자 의견을 적극 수렴해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 보다 실질적인 지원책을 마련하기 위함이다.
판매자들은 지난 5월 실시한 사전 설문결과 비용 지원을 통한 판매비 절감 효과(61%)와 상품 노출 확대를 통한 판매 증대 효과(23%)를 가장 받고 싶은 지원 혜택으로 꼽았다.
이를 바탕으로 지마켓과 옥션은 △판매장려금 지원 △홍보·마케팅 강화 △상품 노출 확대 등의 내용으로 월별 캠페인을 진행한다.
지마켓 관계자는 “판매자가 가장 필요로 하는 지원책을 마련하고, 실질적인 판매 촉진 효과를 도출하기 위해 올해 상반기부터 대대적으로 준비한 셀러 동반성장 캠페인”이라며 “지마켓과 옥션은 20년 이상 판매자가 믿고 거래할 수 있는 든든한 조력자로서 역할을 수행해 왔고, 앞으로도 동반성장의 기업 가치를 지속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윤우열 동아닷컴 기자 cloudancer@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인 평균 IQ 세계 5위… 1위는 바로 ‘이 나라’
- 티아라 소연, 두바이 신혼생활 고통 “숨 막혀서 못 다니겠다”
- ‘한국인이 존경하는 인물’ 2위는 세종대왕…1위는 누구?
- 물에 레몬즙만 섞어 마셨더니…놀라운 건강 효능
- 29층 아파트 승강기 발로 차 고장내곤…“잔고장 많았다” 수리비 거부 [e글e글]
- 가격 오른 유튜브 프리미엄, 이렇게 하면 월 9900원에 이용
- 우지원, 가정폭력 혐의로 체포됐다 풀려나… 아내 신고
- 민희진, 러브버그까지…올해도 ‘빵 터진’ 의정부고 졸업사진
- 차 위의 ‘서초동 현자’…물바다서 수영 ‘신림동 펠프스’까지
- 연예인들도 즐기는 ‘이 음료’, 얼마나 몸에 좋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