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딜임다영’ 다영 “제 말이 곧 법이다” 폭소

손봉석 기자 2024. 9. 22. 04: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핫딜임다영 by섭씨쉽도’ 영상 캡처



걸그룹 우주소녀(WJSN) 다영이 핫딜 아이템을 한층 더 확대했다.

지난 20일 방송된 유튜브 채널 ‘핫딜임다영 by섭씨쉽도’에는 ‘대기업은 털어야 제맛! 추석 맞이 아모레 곳간털이! 이렇게 저렴할 때 쟁여가세요 제발. | 일리윤 | 핫딜임다영 EP.7’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광고주 힌트를 가지고 오프라인 화장품 매장에 방문한 다영은 이날의 광고주를 찾아나섰다. 단번에 제품을 알아차린 다영은 직접 구매는 물론, 예전부터 애정하는 브랜드를 인증하기도 했다. 이어 평범함을 거부한 다영은 끈적임, 보습력, 자극성 등 여러가지 테스트를 통해 ‘일리윤’의 장점을 모두 파악하며 실 사용 후기까지 전달했다.

광고주 회사에 도착한 다영은 직원분과 함께 식사 자리를 통해 광고주와 ‘일리윤’ 제품에 대해 샅샅이 파헤치며 정보를 캐내는 것은 물론 많은 판매량을 세웠다는 소식에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후 다영은 ‘미쟝센’ 이후로 두 번째 만남을 이어간 광고주와 인사를 나누며 근황을 전했다.

그러나 다영은 빠르게 핫딜을 시작해 나갔다. 첫 핫딜 구성부터 파격적으로 제안하며 광고주를 당황케 하고, “모든 기업들이 백단위 자리를 왜 붙이는 지 모르겠다”라며 발끈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당일에도 제품을 사용 후 메이크업을 했다는 다영은 칭찬을 아끼지 않은 후 물러서지 않는 네고 스킬을 펼쳤다.

다영은 안쓰럽고 불쌍한 모습부터 속사포 랩을 하듯 열을 올리는 모습까지 다양한 표정으로 핫딜을 제안했다. 마지막에 그는 “제 말이 곧 법이다”라며 웃음을 자아내기도 하고, 핫딜임다영 세트를 비롯해 트래블 키트 등 광고주에게 직접 제시하며 시청자들을 위한 아이템을 구성하기도 했다.

다영의 ‘핫딜임다영’은 금요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핫딜임다영 by섭씨쉽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핫딜 제품인 ‘일리윤’은 지마켓 지 라이브를 통해 오는 23일 오후 8시에 구매할 수 있으며 이벤트 상품과 다양한 혜택 역시 방송 중에만 확인 가능하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