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수♥’ 심하은 망언, 모델핏 각선미에도 “살 찐 요즘, 다이어트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천수의 아내인 모델 심하은이 다이어트를 선언했다.
심하은은 최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추석 지나면 운동도 하고 다이어트 할 거예요. 진짜예요. 제주도에 남편 밥솥 시식하는 것뿐. 왜 이리 맛있고 난리. 맨날 먹는 밥인데. 살 좀 찐 요즘. 아는 맛이 무섭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후 심하은은 "삐끼삐끼 이렇게?? 치킨 먹다 갑자기. 현 시간 10시 30분. 다이어트 시작"이라는 글과 영상을 추가로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이천수의 아내인 모델 심하은이 다이어트를 선언했다.
심하은은 최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추석 지나면 운동도 하고 다이어트 할 거예요. 진짜예요. 제주도에 남편 밥솥 시식하는 것뿐. 왜 이리 맛있고 난리. 맨날 먹는 밥인데. 살 좀 찐 요즘. 아는 맛이 무섭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후 심하은은 “삐끼삐끼 이렇게?? 치킨 먹다 갑자기. 현 시간 10시 30분. 다이어트 시작”이라는 글과 영상을 추가로 공개했다. 영상에서 심하은은 딸과 함께 유행 중인 챌린지 댄스를 췄다.
편안한 티셔츠에 짧은 치마를 입은 심하은은 살이 쪘다라는 말과 다르게 늘씬한 각선미와 비율을 자랑했다.
누리꾼들은 “다이어트 안 하셔도 예쁘세요”, “다이어트가 웬말”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심하은은 전 축구 국가대표 선수 이천수와 결혼해 슬하에 1남 2녀를 두고 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안현모 한예슬 넘사벽 피지컬 자랑, 누가누가 더 예쁘나
- 이효리 이번엔 두루마리 휴지백 유행시키나, 화장실서 갓 나온 자태
- ‘이나은 옹호’ 곽튜브 논란 예언한 덱스 “여자문제 조심” 경고 재조명
- “4박에 1억→재벌 숙소” 한예슬♥10살 연하 초호화 여행지 공개(다시갈지도)[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