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식스 무서운 기세, 음원 1위→‘음악중심 1위’‥화사 컴백·연준 첫 솔로[종합]

이하나 2024. 9. 21. 16: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데이식스가 '쇼! 음악중심' 1위에 올랐다.

9월 21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데이식스가 '녹아내려요'로 르세라핌과 보이넥스트도어를 제치고 1위에 올랐다.

'NA'는 남들의 시선에 구애받지 않고, 당당한 걸음을 내딛는 자신감 있는 화사의 매력을 담았다.

이날 방송에는 화사, 진호, 연준, 피원하모니, 메이딘, 루셈블, 싸이커스, 보이넥스트도어, 소수빈, 클레오, 박현호, 원위, 나우어데이즈, 아크, 젠블루, 뷰티박스가 출연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MBC ‘쇼! 음악중심’ 캡처)
(사진=MBC ‘쇼! 음악중심’ 캡처)
(사진=MBC ‘쇼! 음악중심’ 캡처)

[뉴스엔 이하나 기자]

데이식스가 ‘쇼! 음악중심’ 1위에 올랐다.

9월 21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데이식스가 ‘녹아내려요’로 르세라핌과 보이넥스트도어를 제치고 1위에 올랐다.

화사는 신곡 ‘NA’로 1년여 만에 컴백했다. ‘NA’는 남들의 시선에 구애받지 않고, 당당한 걸음을 내딛는 자신감 있는 화사의 매력을 담았다. 화사만의 에너지에 라치카와 잼 리퍼블릭이 참여한 퍼포먼스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은 첫 믹스테이프 ‘GGUM’으로 팀 내 첫 솔로 주자로 나섰다. ‘GGUM’은 일렉트로 사운드가 매력적인 힙합 장르로, 무대 위의 자신감과 포부를 껌에 빗대 표현했다.

펜타곤 진호도 솔로로 데뷔했다. 타이틀곡 ‘나만의 이별 (Goodbye With You)’은 어쿠스틱한 악기 편곡과 스트링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으로, 진호는 담담하면서도 섬세한 보컬로 짝사랑의 감성을 표현했다.

피원하모니는 미니 7집으로 약 7개월 만에 돌아왔다. 타이틀곡 ‘SAD SONG’은 독특하게 흘러가는 라틴 리듬이 특징인 힙합 장르의 곡으로, 세상을 구하고 평화를 되찾은 뒤, 히어로가 된 피원하모니에게 찾아온 공허함과 외로움을 노래한다.

이날 방송에는 화사, 진호, 연준, 피원하모니, 메이딘, 루셈블, 싸이커스, 보이넥스트도어, 소수빈, 클레오, 박현호, 원위, 나우어데이즈, 아크, 젠블루, 뷰티박스가 출연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