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대X신민아, 애틋 입맞춤 포착...'가짜부부'의 진짜 사랑? ('손해 보기 싫어서')

하수나 2024. 9. 21. 16: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련한 눈빛을 장착한 김영대가 신민아의 손을 꼭 잡고 입맞춤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23일(월) tvN X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9회에서는 김지욱(김영대 분)이 이복동생임을 알게 된 복규현(이상이 분)의 등장 이후 손해영(신민아 분)과 지욱이 둘만의 시간을 갖는다.

tvN X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 9회는 오는 23일(월) 저녁 8시 40분 tvN에서 방송되며 TVING에서도 동시에 VOD로 서비스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아련한 눈빛을 장착한 김영대가 신민아의 손을 꼭 잡고 입맞춤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23일(월) tvN X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9회에서는 김지욱(김영대 분)이 이복동생임을 알게 된 복규현(이상이 분)의 등장 이후 손해영(신민아 분)과 지욱이 둘만의 시간을 갖는다.

앞서 해영은 진짜인지, 가짜인지 헷갈리게 하는 지욱의 행동에 흔들렸고 서로 계속 신경 쓰였던 두 사람은 점점 깊어지는 감정을 인정하고 쌍방 마음을 확인했다. 

그런 가운데 오늘(21일) 한밤중 서로를 애틋하게 바라보는 해영과 지욱의 스틸이 공개됐다. 스틸 속 해영은 침대에 누워 있는 지욱의 입을 막고는 그를 가만히 응시하고 있다. 지욱을 바라보는 해영의 따스한 시선이 왠지 모를 위로를 전해 뭉클함을 자아낸다. 

그런 해영의 마음을 느낀 것인지 지욱은 해영의 손을 꼭 잡고는 이내 그녀에게 입맞춤해 설렘을 더한다. 두 사람의 깊은 눈맞춤이 무엇을 뜻하는지, 어느새 스며든 ‘팡팡커플’의 매 순간이 드라마 팬들의 심장을 요동치게 만든다.

한편 해영은 규현으로 인해 지욱이 ‘꿀비교육’ 오너 일가의 서자라는 사실을 알게 된 상황. 해영이 가짜 남편의 가족 스캔들로 인해 새로운 위기를 맞이하게 될지, 손해 보기 싫어하는 해영의 선택에 그 어느 때보다도 관심이 집중된다.  

tvN X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 9회는 오는 23일(월) 저녁 8시 40분 tvN에서 방송되며 TVING에서도 동시에 VOD로 서비스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 제공 = tvN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