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스, 모터사이클 프로 데뷔→아찔했던 전복 사고 비하인드 전격 공개 (전참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참시'에 1년 만에 돌아온 덱스의 강렬한 하루가 공개된다.
21일(오늘)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김윤집, 전재욱, 이경순, 정동식, 이다운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314회에서는 방송인 덱스가 절친 트레이너와 장거리 주행에 나선다.
특히 덱스는 차량 구매비용보다 유지비가 더 많이 들었다고 밝혀 참견인들의 두 눈을 휘둥그레지게 만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1일(오늘)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김윤집, 전재욱, 이경순, 정동식, 이다운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314회에서는 방송인 덱스가 절친 트레이너와 장거리 주행에 나선다.
이날 덱스는 UDT 시절을 함께한 동기 트레이너와 트레일 러닝 대회 일정을 위해 강원도 태백으로 향한다. 그 가운데, 덱스가 몰고 있는 차가 참견인들의 시선을 강탈한다. 한 번도 새 차를 구매한 적 없다는 덱스는 차에 고급유를 넣어야 한다며 강조하는가 하면 엔진 오일을 여러 개 들고 다니는 등 12년 된 중고차의 존재로 참견인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
특히 덱스는 차량 구매비용보다 유지비가 더 많이 들었다고 밝혀 참견인들의 두 눈을 휘둥그레지게 만든다. 차량 튜닝비만 약 700만 원 사용했다는 등 ‘중고차 콜렉터’ 덱스의 반전 면모가 보는 이들의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운전을 이어가던 덱스는 하이패스가 되지 않자 “낭만 있다”라며 긍정 마인드를 선보인다. 하지만 이내 차량 블루투스 연결 오류로 소리가 나오지 않자 결국 불만을 터트리는데. 태백행 출발 직후와 도착 직전 기분이 상반되는 덱스의 모습이 폭소를 자아낸다고 해 기대감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앞서 모터사이클 프로 대회에 출전한 덱스는 연습 중 충돌 사고가 났었던 그 날의 사고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덱스는 오토바이가 전복될 정도로 아찔했던 당시의 상황을 생생하게 전할 예정이다.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글로 돌아간 김병만, 예전 같지 않나 “이렇게 초라한 건 처음” (생존왕)
- 고현정, 미코 출신답네…우아한 바디라인 [DA★]
- ‘이혼’ 함소원, 역술가 상담 “재결합 가능성 無…새로운 남자 있다” (가보자GO)
- 박나래 결별, 9년 함께한 JDB와 각자의 길 [전문]
- 곽튜브, 절도 의혹 제기했던 폭로자 사과 “욕먹게 하고 싶었다” [종합]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