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현, 심하게 말랐는데 근육은 빵빵 [DA★]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2024. 9. 21. 14: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쥬얼리 출신 방송인 이지현이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자랑했다.
이지현은 20일 자신의 SNS에 "비가 와서 운동하기 딱 좋은 날. 전 비 오는 날이 넘 쳐지고 한없이 우울해지기도 해요. 운동으로 세로토닌과 도파민을 만들어 스스로 행복해지기"라는 글과 함께 운동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이지현은 검은색 스포츠 브라에 쇼트 팬츠를 입고 상체 운동에 열중하고 있다.
한편 이지현은 두 번의 결혼 생활 후 이혼했으며, 홀로 딸과 아들을 키우고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쥬얼리 출신 방송인 이지현이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자랑했다.
이지현은 20일 자신의 SNS에 “비가 와서 운동하기 딱 좋은 날. 전 비 오는 날이 넘 쳐지고 한없이 우울해지기도 해요. 운동으로 세로토닌과 도파민을 만들어 스스로 행복해지기”라는 글과 함께 운동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이지현은 검은색 스포츠 브라에 쇼트 팬츠를 입고 상체 운동에 열중하고 있다. 까맣게 탄 피부와 선명 어깨 근육이 눈길을 끈다. 이에 더해 군살 하나 없는 탄탄한 11자 복근까지 아이 둘 엄마의 몸매라고 믿어지지 않을 정도.
한편 이지현은 두 번의 결혼 생활 후 이혼했으며, 홀로 딸과 아들을 키우고 있다.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는 그는 최근 운동 SNS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이지현 SNS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정글로 돌아간 김병만, 예전 같지 않나 “이렇게 초라한 건 처음” (생존왕)
- 고현정, 미코 출신답네…우아한 바디라인 [DA★]
- ‘이혼’ 함소원, 역술가 상담 “재결합 가능성 無…새로운 남자 있다” (가보자GO)
- 박나래 결별, 9년 함께한 JDB와 각자의 길 [전문]
- 곽튜브, 절도 의혹 제기했던 폭로자 사과 “욕먹게 하고 싶었다” [종합]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나나, 전신 문신 지우고 매끈한 바디라인…모델 포스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