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대성여상 안채음, 하나은행 특성화고 행원 선발 합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 청주 대성여자상업고등학교는 안채음 학생이 하나은행 특성화고 채용연계형 신입 행원 선발에서 최종 합격했다고 21일 밝혔다.
대성여상 3학년 안채음 학생은 특성화고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취업 기회를 적극적으로 활용, 학교가 제공하는 금융권 취업 맞춤형 프로그램에 참여해 자신이 꿈꾸던 은행원으로 첫발을 내딛게 됐다.
안채음 학생은 "학교에서 다양한 활동을 지원해 준 덕분에 꿈을 이룰 수 있었다"며 "초심을 잃지 않고 직무에 최선을 다해 모교를 빛내고 싶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한준성 기자] 충북 청주 대성여자상업고등학교는 안채음 학생이 하나은행 특성화고 채용연계형 신입 행원 선발에서 최종 합격했다고 21일 밝혔다.
대성여상 3학년 안채음 학생은 특성화고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취업 기회를 적극적으로 활용, 학교가 제공하는 금융권 취업 맞춤형 프로그램에 참여해 자신이 꿈꾸던 은행원으로 첫발을 내딛게 됐다.
그는 입학 이후부터 최근까지 성실하게 학교생활에 임하고 다수의 자격증을 취득했다.
교내 동아리 활동과 상업경진대회 취업설계프레젠테이션에 2년 연속 참가하는 등 노력한 결과 전문적인 상업계열 역량을 키워 결실을 맺었다.
안채음 학생은 “학교에서 다양한 활동을 지원해 준 덕분에 꿈을 이룰 수 있었다”며 “초심을 잃지 않고 직무에 최선을 다해 모교를 빛내고 싶다”고 밝혔다.
/청주=한준성 기자(fanykw@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험난한 1기신도시 정비"…'단지수' 기준 논란 점화 [현장]
- "장기말 주제에 건방져"…의협 부회장, 간호협회 '간호법 환영' 비난
- "죽은 개 사체도 쏟아졌다"…부산서 '불법번식' 강아지 27마리 구조
- 대중목욕탕 홍보 사진에 '모자이크'도 없는 남탕 사진이 버젓이…
- 악마는 H를 입는다…박신혜, 가난한 캔디 NO! 럭셔리 악마로 독기 가득한 변신 [엔터포커싱]
- 유인촌 "9월말 축구협회 감사 발표…정몽규, 거취 정해야"
- 임종석 '2국가론' 일파만파…"지령받았나" vs "공감한다"
- "요금이 7만7000원?"…택시기사 폭행하고 도주한 주한미군 결국 붙잡혀
- 오타니 '50-50' 달성 마이애미전 3홈런 10타점 2도루 맹활약
- 대통령실, 野 '체코 원전 손실' 주장에 "엉터리 가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