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무게 90㎏까지 나갔다" 우상혁, 슬럼프 이겨낸 사연 '감동'

장아름 기자 2024. 9. 21. 13: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 '스마일 점퍼' 우상혁 선수의 이야기에 감동한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는 멤버들도 깜짝 놀란 섭외의 주인공 '한국 육상 간판' 높이뛰기 국가대표 우상혁 선수와 함께한다.

유재석은 한국 높이뛰기 역사를 꿰고 우상혁 선수의 다큐멘터리까지 챙겨볼 정도로 팬인 모습을 보인다.

우상혁 선수는 우승 비결을 공개하고, 멤버들은 뉴스 인터뷰에선 들을 수 없는 높이뛰기 TMI 질문을 던지며 호기심을 해결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놀면 뭐하니?' 21일 방송
MBC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 '스마일 점퍼' 우상혁 선수의 이야기에 감동한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는 멤버들도 깜짝 놀란 섭외의 주인공 '한국 육상 간판' 높이뛰기 국가대표 우상혁 선수와 함께한다. 솔직한 토크부터 미션 도전까지 우상혁 선수의 활약이 기대된다.

유재석은 한국 높이뛰기 역사를 꿰고 우상혁 선수의 다큐멘터리까지 챙겨볼 정도로 팬인 모습을 보인다. 그는 "인터뷰를 보면서 뭉클했다"며 우상혁 선수가 파리올림픽 직후 한 눈물의 인터뷰를 언급한다고. 우상혁 선수는 눈물을 흘린 비하인드와 파리올림픽 이후 이야기를 말해 관심을 모은다.

멤버들은 우상혁 선수의 집에서 '한국인 최초 우승'을 기록한 2023 세계육상연맹 다이아몬드리그 파이널 트로피를 구경한다. 우상혁 선수는 우승 비결을 공개하고, 멤버들은 뉴스 인터뷰에선 들을 수 없는 높이뛰기 TMI 질문을 던지며 호기심을 해결한다. 또 "높이뛰기를 언제까지 하고 싶냐"는 질문에 우상혁 선수는 솔직한 답변으로 포부를 밝혀 어떤 이야기를 전했을지 궁금증이 커진다.

긍정 에너지를 내뿜는 우상혁 선수도 "몸무게가 90kg까지 나갔다"며 과거 번아웃으로 힘들었던 슬럼프를 고백해 눈길을 끈다. 그가 슬럼프를 이겨낼 수 있었던 이유가 무엇이었을지 모두를 감동케 한 사연이 더욱 궁금해진다.

이어 우상혁 선수는 '놀면 뭐하니?' 멤버들과 높이뛰기 미션 과제에 도전한다. "제 것을 보여드릴 때가 왔다"며 나선 우상혁 선수는 미션 과제에서 뜻밖의 반전 모습을 보여줘, 과연 어떤 활약을 펼쳤을지 관심이 쏠린다.

'놀면 뭐하니?'는 이날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