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출신' 女배우, 임신 발표 "매일이 행복해" [룩@재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본 아이돌 그룹 NGT48 출신 배우 나카이 리카(27)가 임신을 발표했다.
21일 나카이 리카는 "첫 아이를 낳게 돼 기쁘다"라며 글을 게시했다.
자신을 응원해 준 이들에게 나카이 리카는 감사 인사를 건네며 "계속 따듯하게 봐달라"라고 말하며 글을 마무리했다.
나카이 리카는 지난 2015년 NGT48 1기생을 뽑는 오디션에 합격해 2017년 4월 싱글 '청춘시계'로 데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강성훈 기자] 일본 아이돌 그룹 NGT48 출신 배우 나카이 리카(27)가 임신을 발표했다.
21일 나카이 리카는 "첫 아이를 낳게 돼 기쁘다"라며 글을 게시했다. 작은 진주와 레이스로 장식한 마크 사진도 덧붙였다.
나카이 리카는 현재 안정기라며 처음에는 혼란스러웠지만 새롭게 얻은 작은 생명에 매일매일 큰 행복과 감동을 느끼고 있다고 전했다. 그는 "바라왔던 예쁜 엄마가 되고 싶다는 꿈을 이룰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라며 행복해했다.
자신을 응원해 준 이들에게 나카이 리카는 감사 인사를 건네며 "계속 따듯하게 봐달라"라고 말하며 글을 마무리했다.
나카이 리카는 앞서 지난 3월 테레비 도쿄 디렉터, 미야케 유우키와 결혼을 발표한 바 있다. 미야케 유우키에 관해 그는 "나 같은 어리버리한 사람을 부드럽게 받아주는 포용력 있는 사람"이라고 설명했다.
팬은 "결혼한 것도, 아이 낳은 것도 축하한다", "앞으로도 이렇게 종종 소식 전해달라", "부모가 되는 것 만큼 기쁜일이 없다. 가족이서 행복하길 바란다" 등 축복의 메시지를 보냈다.
나카이 리카는 지난 2015년 NGT48 1기생을 뽑는 오디션에 합격해 2017년 4월 싱글 '청춘시계'로 데뷔했다. 그는 배우로서 TV도쿄 '청춘고 3학년 C반'에 고정 출연하며 일본 현지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해당 드라마에서 나카이 리카는 남편 미야케 유우키와 출연자와 연출자로 처음 만났다. 이후 지난해 8월, 나카이 리카는 그룹을 졸업했고 11월부터 미야케 유우키와 교제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강성훈 기자 ksh@tvreport.co.kr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기순 "원정 도박→子 왕따 당해…틱 장애 와서 유학 보냈다" ('특종세상')
- 르세라핌 허윤진 "숙소 냉장고를 열었더니 칼이...너무 무서웠다" ('쏘는형')
- 박나래 母 "딸 결혼 반대했다…결혼 상대는 아니었다" ('금쪽상담소')
- 노정명, 이혼사유 공개 "시댁에서 경제적 독립 못 해...내 삶 없었다" (돌싱6)[종합]
- 美 래퍼 퍼프 대디, 전 여친 폭행 논란 이어 성범죄 혐의로 체포 [할리웃통신]
- 김고은 "노상현과 촬영 전 클럽 방문…술 들어가니 텐션 업" ('살롱드립')
- 정재용 "전처와 연락두절, 만나서 양육비 전달하고 싶다고 하니 메신저 탈퇴"('꽃중년')
- '정국과 협업' 찰리 푸스, 7세 연하 일반인과 결혼... "항상 너였어"[할리웃통신]
- 아이유, 데뷔 기념일 맞아 2억 2500만 원 쾌척.. 늘 한결 같은 천사
- BJ 아영 "韓 속옷 안 맞아서 노브라 좋아해"... 탁재훈 '당황' (노빠꾸 탁재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