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해리에게’ 이진욱, 신혜선의 또 다른 인격 혜리와 첫 만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니 TV 오리지널 '나의 해리에게'의 신혜선이 8년을 사귄 구 남친 이진욱을 못 알아보면서 충격을 선사하는 신혜선의 두 번째 인격 혜리와 이진욱이 분한 현오의 첫 만남 스틸이 공개됐다.
지니 TV 오리지널 '나의 해리에게'(연출 정지현, 허석원 극본 한가람)는 새로운 인격이 발현된 아나운서 '은호'와 구 남자친구 '현오'의 마음속 감춰뒀던 상처를 치유하는 행복 재생 로맨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니 TV 오리지널 ‘나의 해리에게’의 신혜선이 8년을 사귄 구 남친 이진욱을 못 알아보면서 충격을 선사하는 신혜선의 두 번째 인격 혜리와 이진욱이 분한 현오의 첫 만남 스틸이 공개됐다.
지니 TV 오리지널 ‘나의 해리에게’(연출 정지현, 허석원 극본 한가람)는 새로운 인격이 발현된 아나운서 ‘은호’와 구 남자친구 ‘현오’의 마음속 감춰뒀던 상처를 치유하는 행복 재생 로맨스. ‘마당이 있는 집’, ‘스물다섯 스물하나’, ‘너는 나의 봄’,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로 감각적인 연출력을 인정받은 ‘히트메이커’ 정지현 감독과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의 한가람 작가가 설렘과 디테일이 살아있는 로맨스를 선보인다.
이중 신혜선은 존재감 제로 14년 차 아나운서 ‘주은호’ 역과 주차장 관리소 직원 ‘주혜리’ 역을 맡아 1인 2역으로 역대급 존재감을 예고한다. 이진욱은 아나운서국의 스타이자 호감도 1위 엄친아 아나운서 ‘정현오’ 역을, 강훈은 순수한 영혼의 모태솔로 아나운서 ‘강주연’ 역을 맡아 신혜선과 두 가지 색 로맨스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신혜선의 두 번째 인격인 혜리가 이진욱이 분한 현오를 처음으로 맞대면하는 장면이 공개되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스틸 속 혜리는 고양이처럼 살금살금 계단을 오르다 말고 엉거주춤 멈춰 선 모습. 현오를 돌아보는 덮머리 혜리의 표정이 마치 있어서는 안 될 사람을 본 듯 어리둥절하다. 또한 그런 혜리를 바라보는 현오 역시 황당하다는 표정을 짓고 있어 웃음을 유발한다.
이윽고 현오에게 고개를 내밀고 빤히 바라보는 혜리의 모습이 이어진다. 그러나 잠깐의 사이 혜리가 줄행랑을 쳐버리고 말아 무려 8년을 사귀었던 전 남친 현오는 충격에 빠지고 만다. 같은 사람 다른 분위기의 혜리를 만난 현오가 과연 달라진 전 여친을 알아볼 수 있을지, 서로에게 충격과 의문을 안겨준 이들의 첫 만남이 과연 어떤 결과로 이어질지, 현오와 혜리의 만남이 불러올 파란이 기대감을 높이는 가운데 이들의 만남은 ‘나의 해리에게’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한편 지니 TV 오리지널 ‘나의 해리에게’는 지니 TV와 지니 TV 모바일, ENA를 통해 오는 9월 23일 월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美 힙합 대부’ 퍼프 대디, 성매매·납치 등 혐의로 구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곽튜브 “이나은에 미안함 앞서 여행 제안…변명의 여지 없다” 2차 사과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
- 줄줄이 손절? ‘학폭 의혹’ 안세하, 옥천군 전국연극제 홍보대사 해촉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방탄소년단, 美 빌보드 선정 ‘21세기 최고 팝스타’ 19위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강다니엘, 탈덕수용소 상대로 승소 “1억 민사 소송도 제기”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이재명, 법원 도착...1심 선고 앞두고 '묵묵부답'
- 수능날 서울 고교서 종료벨 2분 일찍 울려…″담당자 실수″
- ″미성년자 성폭행범 전부 사형″…선고 후 즉결처형한 중국
- ″반말해서″…고교생 3명, 아파트 분리수거장서 초등생 폭행
- ″필리핀서 마약했어요″…김나정, 결국 불구속 입건